김호중, 아이웨어도 완판
이예주 기자 2023. 2. 2. 14:14

가수 김호중이 패션계도 섭렵한다.
2일 김호중 스페셜 에디션 선글라스를 런칭한 브랜드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들은 품절 대란을 겪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모델 김호중의 파워에 브랜드 측은 “팬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특별한 영상을 준비했다. 현재 전국 주요 전광판을 통해 해당 영상을 송출하고 있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전광판 속에는 장난스러운 김호중의 모습부터 홍콩 배우 같은 본새, 그리고 보는 순간 미소가 나오는 러블리함까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김호중의 팔색조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전광판은 현재 서울 명동, 사당, 합정, 부산 광복, 대구 반월당, 울산 번영사거리, 창원역 등에서 송출되고 있다.
한편 김호중은 현재 다양한 방송을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으며, 오는 10일과 11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30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2’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김선호도 수상한 법인···차은우와 ‘판박이’ 1인 기획사
- [SNS는 지금] 아난다의 일요일…이효리, 60억 평창家 거실서 모닝 요가
- 로제, 장원영·카리나 제치고 ‘세계 미녀 1위’ 등극…“말 안돼” 얼떨떨
- ‘대인배’ 홍진경, 무례 논란 이관희 품었다 “사과 좀 그만해”
- [종합] 지상렬♥신보람, 16살 나이 차 잊은 100일 데이트 “사랑스럽구먼” (살림남)
- “야구는 스포츠 아냐” 발언 뭇매 김남일, 윤석민에 무릎 꿇으며 사과 “깊이 반성”
- 어머! 박봄, 그때 그 미모로 돌아왔다
- ‘나홀로 집에’ 케빈 엄마 캐서린 오하라 별세…향년 71세
- ‘나는 솔로’ 뽀뽀녀 20기 정숙 “대기업 연봉 1억? 지금이 더 벌어”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