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셸 오바마, 새 팟캐스트 채널 개설

양서정 2023. 2. 2. 11:3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팟캐스트 홍보 포스터/사진=연합뉴스


미국 민주당에서 차기 대선에 나설 후보로 언급되는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의 부인 미셸 오바마 여사(59)가 새 팟캐스트 채널을 개설합니다.

1일(현지시간) AP통신과 의회전문매체 더힐 등에 따르면 미셸 여사는 다음달 7일부터 아마존이 운영하는 오디오북·팟캐스트 플랫폼 '오더블'(Audible)에서 '미셸 오바마 : 더 라이트 팟캐스트'(The Light Podcast)로 이름 붙인 인터넷 방송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오더블 측은 이 팟캐스트에 대해 "미셸이 자서전 '우리가 나르는 빛'(The Light We Carry)을 홍보하기 위해 진행한 북투어에 기반을 두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오더블 측은 이 "북투어에는 제한된 이들만 실시간으로 참석할 수 있었으나 이제 누구나 이 놀라운 대화들을 들을 수 있다"면서 "8개 에피소드로 구성된 팟캐스트는 책에 관한 이야기를 넘어 미셸과 그의 친구들이 나누는 개인적 이야기·통찰 등을 전하게 된다. 다른 곳에서는 결코 들을 수 없는 내용"이라고 홍보했습니다.

피플 매거진은 이 팟캐스트에 대해 미셸 여사가 친분있는 유명 셀러브리티들과 대화를 나누는 형식이 될 것이라며 "의미 있는 관계 맺기, 인종, 성별, 사회적 가시성, 변화에 적응하고 장애물을 성공적으로 극복하기 위한 습관과 원칙들, 타인을 위해 불을 밝히는 일의 중요성 등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미셸 여사는 "북투어는 나의 성찰을 더 넓게 확장하고 실제 사람들과 다시 한번 연결되는 기회가 됐다. 팟캐스트는 그 즐겁고 의미 있었던 순간들을 더 깊이 점검해보는 장이 될 것"이라며 "모두 방송을 들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더 라이트 팟캐스트'는 첫 2주간 오더블이 독점 방송하고 이후 여타 팟캐스트 플랫폼에 널리 제공될 예정입니다.

[양서정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1023ashley@naver.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