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엔터테이너 미스터팡, 팬더TV 생방송 BJ 변신 선언… 진솔한 방송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연기자 등 다양한 역할로 활동해 온 만능 엔터테이너 미스터팡(본명 방준호)이 ㈜더블미디어가 운영하는 인터넷방송 플랫폼 팬더TV에서 생방송 BJ로 변신하며 라이브 방송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팬더TV 관계자는 "방송 진행 경험이 많지 않은 데도 불구하고 그 동안 다양한 경험을 했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우 능숙한 진행을 하고 있다."며 "첫방송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미스터팡의 팬더TV 인터넷방송은 날이 갈수록 승승장구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연기자 등 다양한 역할로 활동해 온 만능 엔터테이너 미스터팡(본명 방준호)이 ㈜더블미디어가 운영하는 인터넷방송 플랫폼 팬더TV에서 생방송 BJ로 변신하며 라이브 방송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팬더TV 측에 따르면 미스터팡은 2023년 1월 22일부터 ‘미스터팡의 쑈킹투나잇’이라는 제목으로 온라인 생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다양한 재능을 뽐내 왔던 미스터팡이기에 방송 컨텐츠 역시 토크, 고민 상담, 노래 등 다양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미스터팡은 2006년 데뷔앨범 ‘그 곳으로’를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한 이래 2007년 제17회 KBS목포가요제에서 수상하고 2014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트로트 엑스’에서 준우승을 하는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섭렵해왔다.
또한 2013년 영화 ‘창수’를 통해 연기자로 변신하며 다수의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는 등 숨길 수 없는 끼를 발산하며 팬덤을 형성했다.
팬더TV 관계자는 “방송 진행 경험이 많지 않은 데도 불구하고 그 동안 다양한 경험을 했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우 능숙한 진행을 하고 있다.”며 “첫방송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미스터팡의 팬더TV 인터넷방송은 날이 갈수록 승승장구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갤럭시S23, 궁극의 프리미엄 완성”
- 美 Fed 이번엔 0.25%P 인상…금리 상단 4.75%
- 뷰티·유통업계, 노마스크에 활기...체험전·프로모션 강화
- [숏폼] “적 드론만 골라 격추”… KAIST 연구진 개발 성공
- 또다시 우크라 아파트에 가해진 폭격…"민간인 3명 사망"
- [11번가 테마쇼핑]입술 생기 더하는 아마존 립 제품
- [마켓트렌드]호텔업계, 계묘년 맞이 패키지 출시 '봇물'
- 테토스, 속도 6배 향상 마이크로 LED 스퍼터 개발…中 BOE 공급
- 제조기업 '에너지 다이어트' ETRI가 돕는다...펨스 표준 플랫폼 개발
- LG엔솔, 美 FEPS에 5만대 규모 전기 상용차 배터리 수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