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람, 이목구비 열일…새 프로필 공개[공식]
이유민 기자 2023. 2. 2. 09:59
신인 배우 조아람이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2023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소속사 비욘드제이는 2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조아람의 새 프로필 사진과 인터뷰를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조아람은 베이지색의 니트를 입고 살짝 묶은 헤어스타일링으로 내추럴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클로즈업한 또 다른 사진에서는 큰 눈망울에서 뿜어내는 눈빛으로 이전과는 전혀 다른 성숙함을 드러냈다.
이어 블랙 미니 원피스를 입고 촬영한 사진에서는 도회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선보였다. 이런 다양한 분위기를 통해 배우로서의 성장 가능성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조아람은 소속사를 통해 “올해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인사를 드리고 싶다” 면서 “제가 맡은 역할에 후회 없이, 최선을 다해 연기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늘 겸손한 마음으로 성장해나가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조아람은 지난해 tvN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에서 마트에서 일하는 아르바이트생 역을 맡고, 안정적인 연기를 펼쳐 강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새 프로필 공개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하겠다는 각오를 다진 조아람은 올해 대중과 다양하게 만날 예정이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이유, 변우석 만난다
- [단독] 박서진, 정신질환 거짓말했나···“병역면제 재검여부 밝혀달라” 추가민원
- [스경X이슈] ‘혼외자 논란’ 숨지 않은 정우성…임지연 down, 혜리 up
- 지드래곤 MAMA의상, 총 90억원
- “네가 윈이다” 로제가 악플에 대응하는 법
- 임영웅, 자선축구대회 수익금 12억 전액기부···클라스 다른 선행
- [스경연예연구소] 정우성 등장·이병헌 위트…청룡영화상, 화제성 甲
- [전문] 서인영, 합의 이혼 “귀책사유 없다”
- 김성은, 동덕여대 시위에 “수준 낮고 저급한 억지 규탄”
- 정우성 쇼크 4일차, 고개 드는 옹호론 “출산은 문가비 선택, 누가 미혼모 만든 것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