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게임즈, '고용 한파' 뚫고 올해 300명 대규모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히트2', '블루 아카이브' 등을 개발한 넥슨의 핵심 개발 자회사 넥슨게임즈(225570)가 올해 글로벌 진출을 위해 대규모 채용에 나선다.
넥슨게임즈는 올해 300여 명 규모의 채용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듀랑고, 던전앤파이터 등 넥슨의 대표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다양한 신작도 개발하고 있다.
넥슨게임즈의 신입 초봉은 개발직군 5000만 원, 비개발직군 4500만 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초봉 개발 5000만, 비개발 4500만
‘히트2’, ‘블루 아카이브’ 등을 개발한 넥슨의 핵심 개발 자회사 넥슨게임즈(225570)가 올해 글로벌 진출을 위해 대규모 채용에 나선다.
넥슨게임즈는 올해 300여 명 규모의 채용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클라이언트·서버 프로그래밍, 게임아트, 게임기획, 사업, 경영지원 등 전 직군이다. 채용 일정은 스튜디오별, 직군별로 상이하다.
넥슨게임즈는 넷게임즈가 넥슨지티를 흡수합병해 지난해 3월 31일 통합법인으로 출범했다. 신입·경력 수시채용과 인턴십 프로그램 ‘넥토리얼’을 통해 총 인원 1000여 명 규모의 개발사로 성장했다.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 3인칭 슈팅(TPS)게임 ‘베일드 엑스퍼트’, 대규모다중접속실시간전략게임(MMORTS) ‘갓썸: 클래시 오브 갓’ 등 다양한 글로벌향 신규 지식재산권(IP)을 개발 중이다. 듀랑고, 던전앤파이터 등 넥슨의 대표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다양한 신작도 개발하고 있다.
넥슨게임즈는 우수 인재 영입을 위해 처우·복지 개선에도 힘쓰고 있다. 넥슨게임즈의 신입 초봉은 개발직군 5000만 원, 비개발직군 4500만 원이다. 또 연간 250만 원 상당의 복지 포인트, 근속 연수에 따른 최대 20일의 리프레시 휴가와 500만 원의 휴가비 지급 등 넥슨컴퍼니와 동일한 수준의 처우와 복지를 제공한다. 선택적 근로시간제도, 사내 어린이집, 육아휴직 2년, 가족 돌봄휴직 등도 운영한다.
강인수 넥슨게임즈 경영지원센터장은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올해도 우수 인재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라며 “넥슨게임즈와 함께 더 좋은 게임을 만들고자 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downright@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분가한 동생과 나눠 보던 '더글로리'…3월부턴 돈 더내야
- '오전 7시 출근이 민폐인가요'…한 직장인 하소연, 반응은
- '초중고생 모텔이죠'…룸카페 폭로 잇따르자 여가부 입장은
- '5시간내로 나가라' 해고 통보 논란…'쿠키런' 개발사 해명은
- 백종원 손 거치니 또 대박…'이 컵라면' 신라면도 제쳤다
- “나 들어갈거야” 출구서 경적 울린 만취운전자…도주하다 전봇대에 ‘쾅’
- 캄보디아 소년 번쩍 안은 김건희…尹 웃으며 건넨 농담은?
- 최정원, 불륜 의혹 재차 반박 '개인사는 이해…법 심판 받아야 될 것' [전문]
- '더 퍼스트 슬램덩크' 200만 돌파…3040 열광 계속
- 썩은 배추·무로 김치 만든 '명장' 김순자 대표 재판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