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트렌드,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RPG' 사전예약자 5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볼트렌드게임즈는 오는 7일 출시르 앞둔 모바일 게임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RPG' 사전예약에 50만명이 몰렸다고 2일 발표했다.
일본 포워드웍스에서 개발한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RPG는 전세계 500만부 이상 판매고를 기록한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볼트렌드게임즈는 오는 7일 출시르 앞둔 모바일 게임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RPG' 사전예약에 50만명이 몰렸다고 2일 발표했다.
일본 포워드웍스에서 개발한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RPG는 전세계 500만부 이상 판매고를 기록한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턴제 배틀 커맨드로 전투가 진행되며 캐릭터 레벨을 무제한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역대 디스가이아 시리즈 세계관을 요약 및 정리한 특별 콘텐츠 '마계역사회상'도 구현돼 있다.
볼트렌드게임즈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스테디셀러 게임 IP의 대명사인 디스가이아 시리즈에서 활약했던 모든 인기 캐릭터가 한자리에 모여 '최강·최흉의 마왕' 자리를 놓고 경쟁한다"며 "기존 디스가이아를 경험해보지 않았더라도 오리지널 BGM과 특유의 익살스러운 스토리 등 원작의 요소를 충실히 재현한 올스타즈 형식의 구성이 이용자들을 매료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볼트렌드게임즈,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RPG' 2월 7일 출시
- 필라테스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피소…"학원 노하우 알려준다더니"
- 10년만에 '스초생' 후속작…투썸의 '디저트 맛집' 굳히기 [현장]
- 개혁신당, 정진석 '당 지지율' 비하에 분개…"꼰대스러운 인식"
- "그룹사운드 붐 이끈 록그룹 1세대"…'히식스' 조용남, 별세
- 러 외무장관 만난 北 최선희 "김정은, 핵 강화 노선 바꾸지 않을 것 확언"
- 화물차 넘어지자, 돼지들 '와르르'…도로서 '돼지 탈출 소동'
- 욱일기 들고 "다케시마" 외친 美 유튜버…서경덕 "강력 처벌해야"
- "레스토랑 공금을 부모에게"…트리플스타, 경찰 내사 중
- [속보] 北 최선희 "한반도 상황, 언제든 폭발적으로 될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