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에디션 1000대 한정"···통신사 갤S23 고객 유치전

강도림 기자 2023. 2. 2. 09: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통신사들이 삼성전자의 '갤럭시S23' 고객 유치전에 돌입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스타벅스, BMW 코리아, 삼성 갤럭시 S23·S23 울트라의 특별한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다.

SK텔레콤은 BMW M과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23 울트라 BMW M 에디션'도 선보인다.

갤럭시S23 울트라 BMW M 에디션은 전원을 켜면 BMW M의 엔진 사운드가 담긴 전용 부팅 영상이 재생되며, 전용 테마도 함께 제공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T, 스타벅스 한정판 1만대
BMW는 1000대 한정 출시
LGU+ 강남 '틈'에서 팝업
[서울경제]

국내 통신사들이 삼성전자의 '갤럭시S23' 고객 유치전에 돌입했다. 업체들은 스페셜 에디션 제작과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이벤트를 내세우며 경쟁에 나섰다.

SK텔레콤 갤럭시 S23·S23 울트라 스타벅스 에디션 패키지. 사진 제공=SK텔레콤

2일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스타벅스, BMW 코리아, 삼성 갤럭시 S23·S23 울트라의 특별한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다.

스타벅스 코리아와 함께 선보이는 ‘갤럭시S23·S23 울트라 스타벅스 에디션’은 스타벅스의 상징인 ‘별’을 디자인 모티브로 하여 새로운 시작과 염원을 응원하는 스페셜 에디션이다. 스타벅스 코리아와 스타벅스 본사에서 승인한 최초의 스마트폰 기반 협업 사례다. 스타벅스 에디션은 총 1만대 한정으로 가까운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갤럭시S23 스타벅스 에디션의 출고가는 127만 1600원(VAT 포함), 갤럭시S23 울트라 스타벅스 에디션의 출고가는 171만 6000원(VAT 포함)이다.

SK텔레콤 갤럭시 S23 울트라 BMW M 에디션 패키지. 사진 제공=SK텔레콤

SK텔레콤은 BMW M과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23 울트라 BMW M 에디션’도 선보인다.

갤럭시S23 울트라 BMW M 에디션은 전원을 켜면 BMW M의 엔진 사운드가 담긴 전용 부팅 영상이 재생되며, 전용 테마도 함께 제공된다. 1000대 한정으로 출시되며 2월 7일부터 13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출고가는 172만 7000원(VAT 포함)이다.

일상비일상의틈byU+ x 갤럭시 S23 시리즈 팝업 필 앤 필 더 아케이드. 사진 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오는 3일부터 26일까지 MZ소통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틈)에서 갤럭시 S23 시리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틈은 LG유플러스가 2020년 9월 서울 강남대로에 문을 연 복합문화공간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일상비일상의틈byU+ x 갤럭시 S23 시리즈 팝업 필 앤 필 더 아케이드(Fill & FEEL the Arcade)'란 이름으로 열린다. MZ고객들이 일상의 컬러와 에너지를 채워갈 수 있도록 색다른 팝아트를 활용한 사진촬영 스팟과 모바일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즐길 수 있는 체험공간으로 구성된다.

틈의 1층에서는 기안84의 팝아트 작품 ‘욕망의 자화상(2022)’을 만날 수 있다. 리빙샵 공간에서는 상자 속에 숨겨진 디바이스를 삼성 스마트싱스 스테이션을 활용해 찾아내는 활동을 할 수 있다.

이달 8일부터는 지하 1층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 속 전장을 재현한 체험장 '게임 아케이드'가 열린다. 갤럭시 S23 시리즈의 삼성페이와 최적화된 게임 성능을 체험해볼 수 있다.

강도림 기자 dorimi@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