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쉴더스, 무인경비 서비스 연계 올인원 도어락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쉴더스는 자체 개발한 도어락 제품에 무인경비 서비스를 연계한 올인원 도어락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조형준 SK쉴더스 종합기술원장은 "이번 올인원 도어락은 도어락과 ADT캡스 무인경비 서비스를 하나로 합쳐 개인 사업자와 매장관리자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출입문 보안을 강화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 고객 매장의 다양한 출입문 형태를 반영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SK쉴더스의 다양한 보안 및 케어 서비스들과의 연계 또한 확장해나가며 고객의 안전은 물론 편의성까지 지속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쉴더스는 자체 개발한 도어락 제품에 무인경비 서비스를 연계한 올인원 도어락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SK쉴더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올인원 도어락은 그동안 별도로 구축해야 했던 다양한 출입용 보안기기를 도어락 제품 하나에 담은 게 특징이다. 도어락 인식기 하나로 문 열림·닫힘을 감지하는 개폐 감지기, 출입문 잠금장치와 문열림 버튼까지 다양한 기능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도어락에 ADT캡스 무인경비 서비스를 연동해 제품 설치·관리부터 실시간 경비까지 지원한다. 보안 경비 설정 시 외부 침입과 파손 여부를 감지하고 AI(인공지능) 관제 시스템을 통해 즉각적으로 출동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캡스 모바일출입카드' 서비스도 제공해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올인원 도어락은 유리문 전용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무선통신 기반으로 개발돼 별도 벽타공·출입문 선로공사가 필요 없고 간단한 시공만으로 설치 가능하다. 여러 중소규모 매장의 상황에 맞춰 양문형과 단문형 유리문 출입문에 모두 설치 가능하며 △침입·파손 경보, △고온감지 및 개폐 △비상 전원 공급 등 기능이 기본적으로 포함된다.
조형준 SK쉴더스 종합기술원장은 "이번 올인원 도어락은 도어락과 ADT캡스 무인경비 서비스를 하나로 합쳐 개인 사업자와 매장관리자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출입문 보안을 강화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 고객 매장의 다양한 출입문 형태를 반영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SK쉴더스의 다양한 보안 및 케어 서비스들과의 연계 또한 확장해나가며 고객의 안전은 물론 편의성까지 지속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팽동현기자 dhp@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쌓여가는 시신들...우린 총알받이였다" 탈주 러 용병 `지옥 증언`
- 아내에 성적행위 하는 모습 보고 격분 살해한 50대…징역 16년서 12년으로 감형
- 피자 배달하다 택배 상자 `슬쩍` 20대 덜미…"택배사 직원 뒤집어쓸 뻔"
- 외도 의심 끝에…상대 여성에 불지른 20대 베트남 여성
- 테슬라 주행중 자연발화…물 2만3000ℓ 퍼부어 진화
- [기획] `관세맨` 트럼프 휘두르는 칼에 수출증가율 8.1%→1.5% `뚝`
- 여 잠룡들 조기대선 눈치싸움… 한동훈 활동 재개 가능성
- 올해가 실질적 원년...IT서비스업계, 산업현장에 AI 심는다
- "집값 떨어지면 다시 사줄게"… 강남서 환매조건까지 등장
- 이젠 `3말4초`…뉴노멀된 은행 희망퇴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