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서 새로운 먹방 예능 나온다…'먹장군' 김민경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민경이 출연하는 새로운 먹방 예능 콘텐츠가 홈쇼핑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온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중 김민경이 메인 MC로 출연하는 먹방 예능 콘텐츠 '맛나면 먹으리'를 제작한다고 1일 밝혔다.
맛나면 먹으리는 롯데홈쇼핑의 신규 유튜브 채널 '내내 스튜디오'를 통해 공개된다.
롯데홈쇼핑은 신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웹예능, 쇼츠, 라이브 스트리밍 등 예능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김민경이 출연하는 새로운 먹방 예능 콘텐츠가 홈쇼핑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온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중 김민경이 메인 MC로 출연하는 먹방 예능 콘텐츠 '맛나면 먹으리'를 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개그맨을 비롯해 김민경의 지인까지 매회 새로운 게스트를 맛집에 초대해 대화를 나누고 먹방을 선보인다. 첫회에서는 개그우먼 박소영과 함께 김민경의 고향인 대구의 단골 떡볶이집을 방문한다. 향후에는 유명 크리에이터 '랄랄'도 MC로 합류한다.
롯데홈쇼핑은 해당 방송 음식을 상품화해 롯데홈쇼핑 채널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맛나면 먹으리는 롯데홈쇼핑의 신규 유튜브 채널 ‘내내 스튜디오’를 통해 공개된다. 롯데홈쇼핑은 신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웹예능, 쇼츠, 라이브 스트리밍 등 예능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다. 유명 아이돌을 활용한 ‘보이는 라디오’ 콘셉트의 노래 예능도 선보일 예정이다.
김민경은 iHQ 예능 '맛있는 녀석들', tvN 예능 '한도초과' 등 다양한 먹방 예능에서 활약하며 일명 '먹장군'으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현주 한경닷컴 기자 wondering_hj@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대로 가다간 3000개 기업 줄도산…'섬뜩한 경고'
- 사서 기다리기만 하면 무조건 돈 버는 '이것' [안재광의 더부자]
- 공공기관 신입 연봉 3944만원…1위 기업은행 5272만원
- "작은 브랜드도 팔린다"…伊도 주목한 한국의 '명품 사랑'
- '허닭' 대표 허경환, AI 업체에 꽂혔다…'통 큰' 투자
- 심은하, '22년만 연예계 복귀설'에 "사실무근…법적책임 묻겠다"(종합2보)
- "20일 만에 50만개 팔렸다"…신라면 제친 '백종원 컵라면의 힘'
- 협찬도 아닌데…'더 글로리' 김은숙 작가가 '디올'에 꽂힌 이유 [배정철의 패션톡]
- 윤상현, 남진과 인증샷 공개하며 "이게 진짜"…김기현 직격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