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이 왜?...'성스러운 아이돌' 스틸 공개

박설이 2023. 2. 1. 12: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방송인 탁재훈이 '성스러운 아이돌'에 등장해 눈길을 끈다.

tvN 새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은 하루 아침에 대한민국 무명 아이돌이 된 이세계 대신관 램브러리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를 그린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에는 김민규(램브러리&우연우 역), 고보결(김달 역), 이장우(마왕 역), 탁재훈(선우실 역), 예지원(임선자 역) 등이 출연한다.

tvN 새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은 15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형이 왜 거기서 나와?"

가수 겸 방송인 탁재훈이 '성스러운 아이돌'에 등장해 눈길을 끈다.

tvN 새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은 하루 아침에 대한민국 무명 아이돌이 된 이세계 대신관 램브러리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를 그린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에는 김민규(램브러리&우연우 역), 고보결(김달 역), 이장우(마왕 역), 탁재훈(선우실 역), 예지원(임선자 역) 등이 출연한다.

탁재훈이 맡은 선우실은 까칠한 ‘보컬의 신’이다. 탁재훈은 정극과 코믹을 오가며 씬스틸러로 활약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4대 보컬 중 한 명인 선우실은 실력 없이 얼굴로 살아남는 아이돌에 질색하는 인물로 과거 우연우의 망언을 들은 후 그를 노골적으로 싫어하고 무시한다. 그런데 어느 날 갑자기 달라진 우연우(램브러리)를 보고 자신도 모르게 그에게 스며든다.

1일 공개된 스틸에서 탁재훈은 기타를 들고 노래에 심취한 모습이다. 노래 연습에 한창인 선우실은 통기타를 연주하며 열창하고 있고, 그 옆에서 후배 우연우(램브러리)는 심각하게 이를 지켜보고 있다. 초밀착 트레이닝 중인 것. 선우실은 엣지 있는 손끝과 한껏 심취한 표정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선우실을 신기하다는 듯 눈을 떼지 못한다.

tvN 새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은 15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tvN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