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 첫방, 하루 앞으로…연습생 레벨이 아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년 100% 팬 메이드 K-POP 보이 그룹 프로젝트 Mnet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의 첫 방송이 어느덧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2일 첫 방송되는 '보이즈 플래닛'은 최근 공식 SNS와 Mnet K-POP 유튜브 채널에 '보이즈 플래닛' 1회 예고와 선공개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에는 '글로벌 K-POP 보이 그룹'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위해 '보이즈 플래닛'에 입성한 K그룹과 G그룹 연습생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년 100% 팬 메이드 K-POP 보이 그룹 프로젝트 Mnet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의 첫 방송이 어느덧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2일 첫 방송되는 ‘보이즈 플래닛’은 최근 공식 SNS와 Mnet K-POP 유튜브 채널에 ‘보이즈 플래닛’ 1회 예고와 선공개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에는 ‘글로벌 K-POP 보이 그룹’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위해 ‘보이즈 플래닛’에 입성한 K그룹과 G그룹 연습생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전문가 마스터 군단과 다른 연습생들 앞에서 준비해온 무대를 펼치며 넘치는 끼와 매력을 발산했다.
처음 서로를 마주한 K그룹과 G그룹은 “함께 열심히 해서 한 팀이 될 겁니다”라며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한 것도 잠시, “역시 K팝은 K그룹이다”, “압도적으로 G그룹이 이긴다” 등의 발언으로 묘한 긴장감을 형성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기데뷔한 연습생의 평가 무대는 물론, 전문가 마스터 군단의 심사평도 관전 포인트다. 수준 높은 연습생들의 무대를 본 마스터들은 “연습생 레벨이 아니다”, “입덕할 것 같다”, “쇼를 보는 것 같았다”, “이게 아이돌이지” 등의 소감으로 앞으로 연습생들이 보여줄 무대를 기대케 했다.
‘보이즈 플래닛’은 엠넷 재팬, 아베마(ABEMA)를 통해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방송되는 것은 물론 미주, 동남아 등 다양한 지역 및 국가를 아우르는 글로벌 송출 플랫폼과 유튜브를 통해 전세계로 방송된다. 2일 오후 8시 첫 방송.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석순, 이영지 컬래버 '파이팅 해야지' 타이틀곡 확정…‘SECOND WIND’ 트랙명 공개
- 미성년X성년 연애 후 임신 '고딩엄빠2'…방심위 "문제 없음"
- 남태우, '신병캠프'로 안방 컴백…본체 매력 大방출
- 빅톤 강승식, 3월20일 군입대…"솔로팬미팅 준비중, 건강히 다녀올 것"
- 전진-류이서 '달달한' 부부 사진 공개…'이생편' 오늘(1일) 첫 방송
- SK하이닉스, 4분기 영업손실 1.7조…10년만에 분기적자
- LG전자, 사상 첫 글로벌 생활가전 매출·영업익 선두 등극
- 실적 쇼크에도…삼성 "반도체 감산 없다"
- 中, 보복 강도 높이나..."한국발 입국자만 코로나 검사"
- 5만년 주기 녹색 빛 혜성 2일 새벽 관측 가능...'ZTF 혜성' 지구 근지점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