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여사친과 아슬아슬 19금…"부비부비 춤춘 사이, 스테미너 좋아" [신랑수업]

2023. 2. 1. 10: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가수 브라이언과 ‘여사친’이 19금 멘트를 주고 받는다.

1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9회에서는 자신의 집에서 누군가의 생일파티를 연 브라이언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브라이언은 손님을 맞을 준비를 하며 분주한 시간을 보낸다. 그는 풍선과 가랜드로 아기자기하게 파티 룸을 꾸민 뒤 스테이크, 라따뚜이 등 푸짐한 파티 음식 한상을 뚝딱 차려내 ‘NEW 멘토 군단’ 한고은, 장영란, 문세윤과 ‘신랑즈’ 서하준, 박태환의 감탄을 자아낸다.

잠시 후 손님이 하나 둘 모이기 시작하는데, 그중 브라이언의 여사친이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브라이언은 여사친에 대한 출연진들의 질문 폭격이 날아들자 “부비부비 하면서 같이 춤춘 사이”라고 능청스럽게 답해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킨다.

브라이언과 절친들은 한 자리에 모여 그가 직접 만든 요리 먹방에 돌입한다. 이때 여사친은 브라이언의 요리를 칭찬하며, “지금은 여자친구 없지?”라고 돌발 질문을 던진다. 이에 브라이언은 “(여자친구가) 있으면 너희에게 얘기 했을 것”이라고 하는데, 여사친은 바로 “내가 질투할 일은 없겠네~”라고 ‘러브 강속구’를 날려 현장을 혼돈의 카오스로 만든다.

급기야 여사친은 “스테미너에 좋대”라며 브라이언에게 야관문주 키트를 선물한다. 그러자 브라이언은 “이미 스테미너가 좋으면 어떡해?”라며 19금 반응으로 화답해 모두의 심장을 뜨겁게 만든다. 하지만 대화 중 브라이언은 24년 지기 ‘1번 여사친’ 황보를 언급한다 과연 이들 사이에서 무슨 이야기가 오고 가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진 =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