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커플 다 모여라'…피플카, 밸런타인데이 신규가입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셰어링 플랫폼 피플카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솔로와 커플 신규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또한 프로모션에 참여한 모든 신규 회원에게는 △카셰어링 50% 할인 △카셰어링 1시간 할인 △리턴프리 50% 할인 등 3종의 쿠폰팩과 피플카 2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벤트카, 호텔 식사권, 카셰어링 쿠폰팩 등 추첨 혜택도
프로모션 기간 신규 가입하는 모든 고객은 추천인 입력란에 ‘couplepeople’ 또는 ‘solopeople’을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프로모션 당첨자 발표는 오는 21일 진행한다.
추천인 입력란에 커플을 입력한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피플카 이벤트카 △워커힐 레스토랑 더뷔페 2인 식사권 등 ‘달달한 커플 선물(1명)’을 증정한다.
솔로를 입력한 신규 가입자 중에서도 추첨을 통해 △카셰어링 50% 할인 △카셰어링 24시간 할인 △카셰어링 4시간 할인 △카셰어링 2시간 할인 △카셰어링 5000원 할인 등 ‘빛나는 솔로 5종 쿠폰팩’을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에 참여한 모든 신규 회원에게는 △카셰어링 50% 할인 △카셰어링 1시간 할인 △리턴프리 50% 할인 등 3종의 쿠폰팩과 피플카 2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제훈 피플카 마케팅 팀장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에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와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즐거운 카셰어링 경험을 드리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피플카는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카셰어링 2시간 이상 이용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울산시 관광활성화를 위해 울산시에서 피플카 차량을 3시간 이상 예약 시 25%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정다슬 (yamy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권 꿈꾸던 안희정의 처참한 몰락[그해 오늘]
- “코리아에선 작은 브랜드도 팔려”… 한국의 명품 사랑, 어떻길래?
- 침대·화장실 갖춘 룸카페…논란 일자 여가부 입장 내놨다
- 테슬라도 물렸다…작년 비트코인 폭락에 1700억원 순손실
- "김연경에게 차마 연락도 못하겠다"...탁현민, '김기현 사진' 개탄
- 지하철 월계역 선로서 30대 남성 열차 치여 숨져
- “쉰내 난다 아이고 더러워”… ‘썩은 김치’ 김순자 대표, 법정행
- 고민정 "한동훈, 광진구로 총선 나오면 `환영`…안 두려워"
- 김준호 "김지민과 싸웠다"…'1년 간 보지 말자' 문자 보낸 사연
- 송중기, 케이티와 3년 열애부터 200억 신혼집까지…연일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