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석순,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파이팅 해야지' 이영지 피처링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이 신보 타이틀곡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로 돌아온다.
부석순은 1일 0시 세븐틴 공식 SNS에 오는 6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첫 번째 싱글 앨범 '세컨드 윈드'(SECOND WIND)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그룹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이 신보 타이틀곡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로 돌아온다.
부석순은 1일 0시 세븐틴 공식 SNS에 오는 6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첫 번째 싱글 앨범 ‘세컨드 윈드’(SECOND WIND)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세컨드 윈드’는 첫 번째 트랙이자 타이틀곡인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를 포함해 ‘런치’(LUNCH), ‘7시에 들어줘 (Feat. Peder Elias)’ 총 3곡으로 구성된다.
타이틀곡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는 뮤직 프로듀서인 우지, 범주 외에 세븐틴 멤버 에스쿱스가 작곡에 이름을 올렸고, 부석순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기대를 더한다. 흥겨운 펑크 리듬 위에 시원한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업템포 곡이다. 부석순은 현대인의 생활 속 느끼는 갈증처럼 누구라도 겪을 수 있는 상황들과 그에 대한 생각들을 솔직하고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냈다.
MZ세대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래퍼 이영지가 타이틀곡에, ‘러빙 유 걸(Feat. Hkeem)’(Loving You Girl), ‘본파이어’(Bonfire) 등으로 급속도로 인지도를 쌓으며 떠오르는 팝스타 페더 엘리아스(Peder Elias)가 수록곡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친 일상에 새로운 숨을 불어넣는 ‘세컨드 윈드’처럼, 부석순은 언제나 우리 곁에서 끊임없이 웃음과 활력을 주는 ‘나를 위한 응원단’으로 변신해 두 번째(Second) 앨범 ‘SECOND WIND’를 통해 가요계에도 새로운 숨(Wind)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편, 부석순은 오는 2일 0시 첫 번째 싱글 앨범 ‘SECOND WIND’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한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춘리, 박형근 가슴 제압 논란 커지자 직접 "불만 없다. X신 짓 마라" (피지컬100) [전문]
- 안문숙 "심정지로 사망한 혜은이 장례식 참여했다고"…충격적인 가짜뉴스 언급
- CEO 송은이, 회사 직원들에게 한상 대접..혹평에 '씁쓸'(비보티비)
- 국민의힘 김기현 의원 사진에.. 남진 "꽃다발 김 의원 측이 준비한 것. 정치색 휘말려 당혹스럽다
- 한고은, 자녀 계획 질문에 "올해 49세, 이 나이에 무슨 애야"('신랑수업')
- '재벌집' 박지현, 無장기 의혹 부른 슬렌더 몸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