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부석순, '세컨드 윈드'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파이팅 해야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세븐틴 유닛 부석순이 신보 타이틀곡 '파이팅 해야지'(Feat. 이영지)로 돌아온다.
1일 부석순은 세븐틴 공식 SNS에 오는 6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첫 번째 싱글 '세컨드 윈드'(SECOND WIND)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한편 부석순은 2일 첫 번째 싱글 '세컨드 윈드'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세븐틴 유닛 부석순이 신보 타이틀곡 '파이팅 해야지'(Feat. 이영지)로 돌아온다.
1일 부석순은 세븐틴 공식 SNS에 오는 6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첫 번째 싱글 '세컨드 윈드'(SECOND WIND)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세컨드 윈드'는 첫 번째 트랙이자 타이틀곡인 '파이팅 해야지'(Feat. 이영지)를 포함해 '런치'(LUNCH), '7시에 들어줘'(Feat. Peder Elias) 등 총 3곡으로 구성된다.
'세컨드 윈드'는 뮤직 프로듀서인 우지, 범주 외에 세븐틴 멤버 에스쿱스가 작곡에 이름을 올렸고, 부석순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기대를 더한다. 흥겨운 펑크 리듬 위에 시원한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업템포 곡이다. 부석순은 현대인의 생활 속 느끼는 갈증처럼 누구라도 겪을 수 있는 상황들과 그에 대한 생각들을 솔직하고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냈다.
MZ세대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래퍼 이영지가 타이틀곡에, '러빙 유 걸'(Loving You Girl)(Feat. Hkeem), '본파이어'(Bonfire) 등으로 급속도로 인지도를 쌓으며 떠오르는 팝스타 페더 엘리아스(Peder Elias)가 수록곡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친 일상에 새로운 숨을 불어넣는 '세컨드 윈드'처럼, 부석순은 언제나 우리 곁에서 끊임없이 웃음과 활력을 주는 '나를 위한 응원단'으로 변신, 가요계에도 새로운 숨(Wind)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편 부석순은 2일 첫 번째 싱글 '세컨드 윈드'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제일 큰 존재"…'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막둥이 딸 최초 공개
- 서점서 쫓겨난 노숙자 부른 직원 "다 못 읽으셨죠? 선물"…20년 후 반전
- 홍준표 "이재명에 징역 1년 때린 대단한 법관, 사법부 독립 지켜" 극찬
- 지퍼 열면 쇄골 노출 'For You♡'…"이상한 옷인가?" 특수제작한 이유에 '반전'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3주년 자축 "지금처럼만 지내자 여보" [N샷]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