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14일 네 번째 싱글 'Teddy Bear'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STAYC)가 2월 14일 컴백을 확정했다.
1일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오는 14일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 (테디 베어)' 발매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올 스테이씨의 새 싱글 'Teddy Bear'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오는 14일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 (테디 베어)’ 발매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달 31일 공식 SNS를 통해 콜라주 이미지를 공개하며 새 싱글명과 컴백일을 오픈했다. 이미지에는 꿈, 믿음, 희망 등 긍정적인 메시지들이 곰돌이 모양으로 콜라주되어 있어 스테이씨만의 감각적이고 키치한 매력을 더했다.
스테이씨가 전하는 긍정의 메시지와 에너지가 이목을 사로잡은 가운데 신보를 통해 보여줄 스테이씨의 새로운 변신에도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앞서 스테이씨는 전 세계 어린이들이 스테이씨의 신곡을 감상하고 리액션을 선보이는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영상 속 어린이들이 스테이씨의 신곡 포인트 가사를 쉽게 흥얼거리는 모습이 공개되며 또 한 번 중독성 강한 웰메이드 신곡을 기대케 하고 있다.
스테이씨는 한층 무르익은 틴프레시 매력을 중심으로 포인트 안무가 돋보이는 다채로운 퍼포먼스, ‘전원 메인 보컬’다운 가창력을 선보이며 또 한 번 4세대 대표 주자다운 존재감을 입증할 전망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올 스테이씨의 새 싱글 ‘Teddy Bear’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춘리, 박형근 가슴 제압 논란 커지자 직접 "불만 없다. X신 짓 마라" (피지컬100) [전문]
- 안문숙 "심정지로 사망한 혜은이 장례식 참여했다고"…충격적인 가짜뉴스 언급
- CEO 송은이, 회사 직원들에게 한상 대접..혹평에 '씁쓸'(비보티비)
- 국민의힘 김기현 의원 사진에.. 남진 "꽃다발 김 의원 측이 준비한 것. 정치색 휘말려 당혹스럽다
- 한고은, 자녀 계획 질문에 "올해 49세, 이 나이에 무슨 애야"('신랑수업')
- '재벌집' 박지현, 無장기 의혹 부른 슬렌더 몸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