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14일 컴백 확정…싱글 '테디 베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STAYC·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컴백 날짜를 잡았다.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스테이씨가 오는 14일 4번째 싱글 '테디 베어'(Teddy Bear)를 발매한다"고 1일 밝혔다.
앞서 스테이씨는 신곡을 들은 어린이들의 반응을 엮은 리액션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소속사는 "스테이씨는 컴백 후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한층 무르익은 '틴 프레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스테이씨가 오는 14일 4번째 싱글 ‘테디 베어’(Teddy Bear)를 발매한다”고 1일 밝혔다.
공식 SNS에는 컴백을 알리는 콜라주 이미지를 게재했다. ‘꿈’, ‘믿음’, ‘희망’ 등 긍정적인 의미를 지닌 영어 단어들을 곰돌이 모양 틀 안에 집어넣은 콜라주 이미지는 신보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앞서 스테이씨는 신곡을 들은 어린이들의 반응을 엮은 리액션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영상에는 어린이들이 신곡 포인트 가사를 흥얼거리는 모습이 담겨 중독성 강한 신곡의 등장을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는 “스테이씨는 컴백 후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한층 무르익은 ‘틴 프레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권 꿈꾸던 안희정의 처참한 몰락[그해 오늘]
- '중복이체 사고' 알고도 예방 못했다…금융위, KB국민은행에 과태료
- "김연경에게 차마 연락도 못하겠다"...탁현민, '김기현 사진' 개탄
- 오늘부터 서울 택시 기본요금 4800원…"무서워서 못 타겠다"
- 2월 관리비 고지서는 ‘핵폭탄’급이라던데…이유가 뭔가요?[궁즉답]
- 경제 혹한기 접어든 한국…경기 회복세 뚜렷한 중국
- '연포탕' 외친 김기현 "안철수, 선대위원장으로..지지율 '5560' 달성"
- 중소형 공모주 옥석가리는 개미들…투자 기준은
- 증권사 반대로 했더니…투자의견 '매도' 카뱅의 반격
- 성과급 시즌에 불안한 주주들…자사주 처분 후 주가 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