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문숙, BTS길 등장에 "방탄소년단이 지나갔다고 해서" [같이 삽시다]

2023. 1. 31. 20: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박원숙, 혜은이, 안소영, 안문숙이 BTS길을 만났다.

31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는 박원숙, 혜은이, 안소영, 안문숙이 완도 여행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차를 타고 달리던 중 'BTS길'을 발견했다. 이에 안문숙은 "BTS(방탄소년단)가 지나갔다고 해서 BTS길"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박원숙은 "아니 한 번 지나갔다고 해서 저렇게 하느냐"며 믿지 않았다. 그러자 안문숙은 "모르겠다"고 실토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안소영이 "그런 뜻이 아니고 블루투스(Bluetooth)였나 뭐 그렇다고 하더라"고 설명했지만 멤버들은 쉽게 믿지 않았다.

결국 박원숙이 검색을 통해 '블루 투어 스타트(Blue Tour Start)'의 약자 BTS임을 확인한 뒤 "푸른 바다를 볼 수 있는 해안도로"라고 덧붙였다.

[사진 =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