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아이돌 밴드’, 레전드 무대+예측불가 결과까지...살벌해진다 [M+TV컷]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1. 31. 20:3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아이돌 밴드’ 사상 최초 관객과 함께하는 본선 3라운드 미션을 진행한다. 사진=SBS M, SBS FiL ‘THE IDOL BAND : BOY‘S BATTLE’

‘더 아이돌 밴드’ 사상 최초 관객과 함께하는 본선 3라운드 미션을 진행한다.

31일 방송되는 SBS M, SBS FiL 서바이벌 프로그램 ‘THE IDOL BAND : BOY’S BATTLE’(더 아이돌 밴드 : 보이즈 배틀, 이하 ‘더 아이돌 밴드’)에서는 1위 자리 ‘위너석’을 두고 치열한 자리 경쟁을 펼친다.

이날 시작되는 3라운드 미션 주제는 ‘레전드 밴드’로, 1군 팀과 2군 팀을 비롯해 프로듀서 팀들까지 더욱 치열해지고 손에 땀을 쥐는 경쟁을 예고했다.

여기에 라운드를 거듭할수록 일취월장하는 참가자들 중 2군 팀들은 자력으로 무대를 준비했음에도 불구하고 역대급 무대들을 선보인다.

특히 충격적인 결과의 연속에 이재진은 “상상도 못 했다”라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또한 반전 결과에 한 참가자는 눈물까지 흘리는 등 대기실과 현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점점 잔인해진 룰과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결과에 참가자들은 “살벌 해진다”라며 긴장하지만, 디테일한 준비 과정에서 얻은 자신감 넘치는 모습까지 보이며 3라운드에서 어떤 배틀들이 펼쳐질지 시청자의 관심을 모은다.

한편 세미파이널 티켓이 걸린 3라운드 ‘레전드 밴드’ 미션은 31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