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영상] 비비지, 카리스마 장착했지만 사라지지 않은 귀여움

채아영 기자 2023. 1. 31. 18:5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비지 '베리어스(VarioUS)' 발매 기념 쇼케이스

[티브이데일리 채아영 기자] 그룹 비비지(VIVIZ)의 미니 3집 '베리어스(VarioU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3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렸다.

이날 비비지(엄지 신비 은하)가 포토타임에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니 3집 '베리어스'는 그루비한 베이스 위에 펼쳐지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풀 업(PULL UP)'을 포함해 총 6곡의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음악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비비지만의 색깔을 엿볼 수 있는 앨범이다.

'풀 업'은 'You know me 다 알잖아 신경 안 써 난' '멋대로 날 예측해 아는 척 그만' 등의 거침없는 가사로 듣는 이로 하여금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특히 강렬하고 짜임새 있게 구성된 퍼포먼스는 보는 즐거움을 주며, 가사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포인트 안무들은 곡의 해석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준다.

[티브이데일리 채아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 = 안성후 기자]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