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 로맨틱 감성 새 싱글 ‘Marry Me’ 발매

손봉석 기자 2023. 1. 31. 18: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이저나인



싱어송라이터 우디(Woody)가 로맨틱 감성 장인으로 돌아왔다.

우디는 31일 새 싱글 ‘Marry Me(메리 미) (꽃길만 걷자)’를 발매한다.

‘Marry Me’는 우디의 나른한 듯 서정적인 목소리로 전하는 달달한 고백송이다. 바이브(VIBE) 류재현 프로듀싱팀 VIP(VIBE IN PLAY)가 작사, 작곡을 맡아 우디 특유의 감성을 극대화했다.

“오래도 기다렸던 순간이 꼭 지금인 듯해 / 다듬어 아껴두던 이 말을 꼭 해야만 해” “한여름에 첫눈이 올 때까지 / 저 바닷물이 전부 마를 때까지 /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등의 가사에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직관적이고 솔직한 진심을 담아 듣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한다.

우디는 최근 ‘우디의 사랑 전파 이벤트 ’ 개최 소식을 알리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랑하는 이를 위한 고백, 프러포즈 등 가장 큰 사랑이 필요한 순간 우디가 달콤한 노래 선물을 선사할 예정으로 신청 기간은 2월 28일까지다.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 ‘대충 입고 나와’, ‘말리부’, ‘지구는 멸망하지 않아’, ‘그냥 집에 있자’, ‘니가 좋아했으면 해’, ‘어디든’ 등을 통해 유니크한 음색과 감성을 선보여 온 우디가 로맨틱한 감성 장인으로 나설 새해 첫 음악 활동에 큰 기대감이 모아진다.

우디의 새 싱글 ‘Marry Me’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가 됐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