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구원찬, 새 EP 앨범 ‘Object’ 발매

손봉석 기자 2023. 1. 31. 17: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가수 구원찬이 31일 오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새 EP ‘Object’를 발매했다.

구원찬의 이번 앨범은 2019년 9월 EP ‘일지’이후 오랜만에 선보이는 EP앨범으로, 선공개로 발매가 되었던 ‘유리잔’, 그리고 원슈타인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큰 주목을 받았던 ‘허수아비’ 음원까지 총 8개 트랙이 수록이 됐다.

구원찬은 지난 26일 SNS에 ‘Object’의 수록 트랙을 공개하며 새해 첫 행보를 알렸다. 연이어 공개가 된 타이틀 곡 ‘흔들의자’의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북적이는 사람들 사이에 홀로 있는 연인을 향해 걸어가 안아주는 구원찬의 모습이 담기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과 더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타이틀곡 ‘흔들의자’는 상대의 마음이 흔들려도 같이 흔들릴 수 있는, 마음을 편히 나눌 수있는 흔들의자 처럼 위로가 되고 싶다는 바람을 눌러담은 곡으로, 구원찬의 유니크한 음색으로 표현된 따뜻한 노랫말과 다채로운 리듬의 생동감 있는 사운드가 특징인 곡이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구원찬은 이번 앨범 전곡에 작사 작곡으로 참여 , 그리고 뮤직비디오에도 출연을 하는 등 이번 앨범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하나의 사물에 빗대어 음악으로 그려낸 일종의 컨셉 앨범으로, 프로듀서 ‘haventseenyou’, ‘fisherman’ 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또 한번시너지를 입증했다.

구원찬 소속사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이번 EP 앨범 ‘Object’를 시작으로 3 월 18 일 노들섬에서 진행될 단독공연도 큰 기대 바란다” 며 앞으로의 활동계획을 밝혔다.

앨범과 앞으로 행보에 관한자 세한 정보는구 원찬의 SNS 를 통해서 확인해 볼수있으며 세련된 사운드와 감성적인 가사로 채워질 구원찬의 EP ‘Object’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