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군사경찰단 기동대 합격…3월 입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 만 나이 29세인 배우 남주혁이 오는 3월 입대한다.
31일 남주혁 소속사 매니지먼트숲 관계자는 본지에 "남주혁이 군사경찰단 기동대에 합격한 것이 맞다. 오는 3월 20일 입대한다"고 밝혔다.
업계에 따르면 남주혁은 지난 5일 군사경찰단 기동대에 지원해 면접을 본 뒤 합격 통지를 받았다.
따라서 1994년생인 남주혁은 꽉 찬 나이로 입대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군사경찰단 기동대 합격, 별도 행사는 無
올해 만 나이 29세인 배우 남주혁이 오는 3월 입대한다.
31일 남주혁 소속사 매니지먼트숲 관계자는 본지에 "남주혁이 군사경찰단 기동대에 합격한 것이 맞다. 오는 3월 20일 입대한다"고 밝혔다. 입대 관련 별도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
업계에 따르면 남주혁은 지난 5일 군사경찰단 기동대에 지원해 면접을 본 뒤 합격 통지를 받았다. 당초 남주현은 모든 일정을 마치고 지난해 12월 입대 통보를 기다렸으나 영장이 나오지 않아 오는 3월 입대하게 됐다.
따라서 1994년생인 남주혁은 꽉 찬 나이로 입대하게 됐다. 남주혁의 군대 전 마지막 작품은 디즈니 플러스 '바질란테'다. 비질란테'는 법망을 피해 간 악인들을 심판하는 비질란테가 사회 현상이 된 가운데 광역수사대 수사관이 이를 추적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승현 "딸과 아내 장정윤, 많이 어색해"… 호칭도 '언니'
- 송중기, 재혼에 임신…겹경사 "소중한 생명 찾아와"
- 김동성, 송중기 재혼에 "형 말 듣고 잘 따라와라" 언급
- "무리수"...모태솔로 광수, 옥순 거절에도 나홀로 직진 ('나는 솔로')
- 혜은이, 가짜뉴스에 곤혹…사망설에 밝힌 반응은?
- '송중기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에 몰린 관심
- "두렵고 힘들어"...이용식, 딸 이수민♥원혁 결혼 반대한 이유 ('조선의 사랑꾼')
- '아바타2', '범죄도시2' 기록 깼다
- "5년 3개월 만"...르세라핌, 日 오리콘 주간 차트 1위
- 진태현·박시은 "아이 잃은 후 시간 깨져, 다시 임신 준비" ('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