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람보르기니도 없는 20대는 반성 좀” 美 유튜버 ‘망언’ [나우,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의 한 20대 '백만장자'가 모든 남성들이 고급 슈퍼카인 람보르기니 정도는 소유할 수 있는 '재력'을 가져야한다고 발언해 논란이 되고 있다.
84만 구독자를 가진 세바스찬 게오르규란 이름의 한 유튜버는 최근 팟캐스트를 통해 진행된 인터뷰에서 "만약 당신이 20대이고, 람보르기니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앉아서 왜 람보르기니를 가지고 있지 않은 지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해봐야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미국의 한 20대 ‘백만장자’가 모든 남성들이 고급 슈퍼카인 람보르기니 정도는 소유할 수 있는 ‘재력’을 가져야한다고 발언해 논란이 되고 있다.
84만 구독자를 가진 세바스찬 게오르규란 이름의 한 유튜버는 최근 팟캐스트를 통해 진행된 인터뷰에서 “만약 당신이 20대이고, 람보르기니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앉아서 왜 람보르기니를 가지고 있지 않은 지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해봐야한다”고 밝혔다.
그는 침대에서도 투자금의 10배, 100배에 달하는 돈을 벌 수 있다면서 “나는 돈을 버는 게 매우 쉽고, 또한 엄청난 돈이 여기저기에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게오르규는 인공지능(AI) 도구 활용을 예로 들며 “과거 사람들은 노동을 통해 돈을 벌었지만 지금은 아니다”면서 “람보르기니를 사기 위한 20만달러 정도의 돈은 ‘푼돈’”이라고도 말했다.
그의 영상은 트위터 등 SNS를 통해 확산되며 순식간에 논란에 휩싸였다. 누리꾼들은 특히 그가 ‘람보르기니’를 성공의 상징으로 표현한 것에 대해 ‘20대의 철없는 생각’이라며 비판했다.
한 누리꾼은 “나는 그가 성공을 람보르기니를 소유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좋다”면서 “성공이 무의미한 것이란 걸 말해주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또 다른 이는 “20대의 람보르기니를 산 것이 내 생의 최악의 실수였다”고 말했고, 또 다른 누리꾼은 “만약 그의 말에 동의하는 사람이 있다면, 내게 10만달러의 ‘푼돈’을 DM으로 좀 보내달라”며 농담을 남기기도 했다.
balme@heraldcorp.com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임신' 케이티와 200억 이태원 저택서 신접살림…다문화가정 혜택은?
- “새치기 양보했는데”…美남성, 복권 ‘12억 잭팟’
- “토막내도 무섭다”…리얼돌 폐기물에 환경미화원은 ‘소름’
- 접히는 아이패드 나오나…애플 전문가 “내년 출시할 것” 전망
- “70대 할머니 내쫓고, 치매 할머니 업어줬다고?”…부산경찰 ‘역풍’
- 구글서 해고된 男임원 “女동료가 성추행” 소송
- “통장에 8000만원 꽂혔다?” 화끈한 ‘성과급’에 난리 난 직원들
- 청소년 10명 중 4명, 하루 ’스마트폰 5시간↑’ 본다
- ‘주택자산 상위 1%’ 평균 5채 보유…공시가 34.5억원
- 고민정 “김건희 여사만 바라보는 尹…괴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