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프라시아 전기' 티저 페이지 오픈...내달 16일 사전예약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개발 중인 PC, 모바일 신규 MMORPG '프라시아 전기'의 티저 페이지를 31일 오픈하고 2월 16일부터 사전등록에 돌입한다.
김대훤 부사장은 "'프라시아 전기'는 MMORPG를 MMORPG답게 만들자는 목표로 넥슨 최대 규모의 제작진이 선보이는 넥슨의 신규 IP"라며 "이용자들이 저마다 역할을 수행하며 함께 성장해 나가면서 한 편의 대서사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라시아 전기'는 몰입감 높은 스토리텔링, 연출, 그래픽을 기반해 자유도 높은 실시간 전쟁 시스템을 제공한다.
여타 길드 콘텐츠에서 한 단계 발전시킨 '결사' 콘텐츠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결사원'들과 함께 거점을 점령하고 성장시키며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면서 수많은 사람들이 협동하고 경쟁하는 MMORPG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유저들이 긴밀히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 기능을 통해 한층 더 강화된 커뮤니티 콘텐츠를 선보인다.
넥슨은 '프라시아 전기'의 티저 페이지를 통해 세계관 속 '얽힘문자'를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으며 영상 말미에 2월 16일 사전등록 시작을 알렸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