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띠 아빠’ 송중기, ♥케이티와 신혼 못 즐기고 2월 해외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중기가 재혼과 임신 사실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 가운데, 신혼을 채 즐기지 못하고 헝가리로 떠난다.
1월 31일 영화계에 따르면, 송중기는 2월 중 영화 '로기완'(감독 김희진) 촬영을 위해 헝가리로 출국한다.
한편 송중기는 영국인 여성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열애를 발표한데 이어, 결혼과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송중기가 재혼과 임신 사실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 가운데, 신혼을 채 즐기지 못하고 헝가리로 떠난다.
1월 31일 영화계에 따르면, 송중기는 2월 중 영화 '로기완'(감독 김희진) 촬영을 위해 헝가리로 출국한다.
장편소설 '로기완을 만났다'를 영화화하는 '로기완'은 벨기에로 밀입국한 함경북도 출신 청년 로기완과 그의 행적을 추적하는 방송작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토끼띠 아빠'가 된 송중기는 이 밖에 올해 영화 두 편으로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미래가 없는 현실에서 벗어나고자 처절하게 발버둥치는 두 남자의 누아르 드라마 '화란'(감독 김창훈)에서 무려 '중간 보스' 역할을 맡아 그간 보여준 적 없는 모습을 자랑할 전망인 것.
코로나 시국에 해외 촬영을 감행했던 영화 '보고타'(감독 김성제) 또한 올해 개봉한다. 희망 없는 인생들이 마지막으로 선택한 땅 보고타에서 살아남기 위한 거래를 시작하는 사람들의 범죄 드라마다.
한편 송중기는 영국인 여성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열애를 발표한데 이어, 결혼과 임신 소식을 전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1984년생으로 송중기보다 1살 연상인 전직 배우다.
송중기는 30일 팬카페를 통해 "그녀는 선한 마음을 가졌고, 자신의 삶을 열정적으로 살아왔습니다.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입니다. 그런 그녀 덕분에 저는 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고 있습니다"라고 아내를 향한 애정을 밝혔다.
이어 "자연스레 저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습니다.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 왔습니다. 그리고 오늘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오는 길입니다"라고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했다.(사진=뉴스엔DB)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케이티♥’ 예비 아빠 송중기 출산 선물 언급…박명수 “팬심 오해 없길”(라디오쇼)
- [단독]송중기 주한 영국 대사관 거쳐 종로구청서 직접 혼인 신고
- 손나은, 연기력 논란 속 찡그린 얼굴‥예쁜 미모는 반박불가
- YG도 커버 못 쳐주는 ‘대행사’ 손나은의 샤우팅 연기[스타와치]
- “사랑하는 케이티” 송중기 연인 지목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누구?
- 이다해, 추위에도 파격 모노키니 자태 뽐낸 여유…♥세븐 또 반하겠어
- 김동성, 가정 법원 2번은 안 돼→송중기 재혼에 “형 말 듣고 잘 따라와”
- 엄유신 “과다 노출→방송 정지, 광고 회사 회장님이 직접 MBC 연결”(회장님네)[결정적장면]
- 하니, ♥양재웅도 놀랄 굴욕 셀카‥잔뜩 구겨도 예쁘네
- 오연서, 각선미 감탄 나오는 수영복 자태…민낯 미모도 자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