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첫 번째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오는 3월 1일 CGV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대에게 사랑받는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를 CGV 스크린X로 만나볼 수 있다.
CGV는 지난해 12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임영웅 전국 투어 앵콜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의 실황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오는 3월 1일 단독 개봉한다고 31일 밝혔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고척 스카이돔 콘서트 현장을 14대의 시네마틱 카메라를 총동원해 3면 스크린X로 생생하게 담아낸 실황 영화로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모신정 기자] 세대에게 사랑받는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를 CGV 스크린X로 만나볼 수 있다.
CGV는 지난해 12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임영웅 전국 투어 앵콜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의 실황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오는 3월 1일 단독 개봉한다고 31일 밝혔다.
임영웅은 지난해 5월부터 진행한 첫 단독 전국 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12월 10일과 11일 양일에는 고척 스카이돔에서 전국 투어의 앵콜 콘서트를 진행해 현장을 찾은 팬 3만 6천여명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고척 스카이돔 콘서트 현장을 14대의 시네마틱 카메라를 총동원해 3면 스크린X로 생생하게 담아낸 실황 영화로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오는 3월 1일 전국 CGV에서는 임영웅을 상징하는 하늘색 물결로 상영관이 채워지는 이색적인 장관이 연출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CGV에서 만나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는 '아임 히어로'의 앵콜 공연 실황뿐만 아니라 첫 전국 투어를 준비하는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풍성하게 담겨있다. 그리고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팬들을 향한 임영웅의 진솔한 이야기까지 들을 수 있어 팬들에게는 선물 같은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CGV는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오는 3월 4일에는 임영웅을 사랑하는 팬들이 함께 모여 응원봉을 흔들며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응원봉 상영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전국 CGV에서 2D와 스크린X로 만날 수 있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예매는 오는 2월 17일부터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이정국 CGV ICECON사업팀장은 "10대부터 90대까지 모든 세대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임영웅의 콘서트를 CGV에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성한 사운드, 편안한 좌석에서 생생한 콘서트의 현장을 만끽하는 즐거운 시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관객들이 극장에서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공연 실황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지속하고 있다. 지난해 국내 아티스트 NCT Dream, 세븐틴 등을 비롯해 영국의 록밴드 콜드플레이, 일본 소프트 록밴드 자드의 공연 실황을 상영하고 국내 최초 버추얼 아이돌 '레볼루션 하트'의 쇼케이스도 선보였다. 또한, 지난 1월 25일에는 '위너 2022 콘서트 더 서클: 더 무비'를 단독 개봉했고 오는 2월 1일에는 방탄소년단의 공연 실황 영화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를 상영한다.
스포츠한국 모신정 기자 msj@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유비, 속옷 모델 돼 뽐낸 베이글 몸매 - 스포츠한국
- 하지원, 대놓고 뽐낸 수영복핏…숨겨뒀던 볼륨감 대방출 - 스포츠한국
- '청주 PC방 알바생', 맥심 모델됐다 "비키니 처음 입어봐" - 스포츠한국
- 멀티골로 자신감 찾은 손흥민, 정말 중요한건 지금부터다[초점] - 스포츠한국
- '송중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어떤 인물? - 스포츠한국
- "화사 맞아?"…요트 위 비현실적 블랙 비키니 실루엣 - 스포츠한국
- ‘3~40kg 더나가는’ 명현만의 권아솔-황인수 도장깨기, 가능할까 - 스포츠한국
- 효민, 레깅스 핏 끝판왕… 시선 붙드는 11자 각선미 - 스포츠한국
- [인터뷰] 김현진 "사랑의 방해꾼? 도해이 향한 사랑에 충실했을 뿐" - 스포츠한국
- 박지현, 튜브톱 입고 거울 셀카…반전 볼륨감 '은근한 섹시미'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