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베로 한화 감독 선수단 합류 "스프링캠프 시설 완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를로스 수베로 한화 이글스 감독이 선수단과 다시 만났다.
벨뱅크 파크는 한화 선수단의 스프링캠프 장소다.
지난해 신축된 스포츠컴플렉스로 한화 선수단은 스프링캠프 기간 동안 야구장 3면과 실내 웨이트 트레이닝장, 회복을 위한 치료시설 등을 사용한다.
수베로 감독은 이날 코칭스태프와 스프링캠프 시설 답사에 나섰고 만족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카를로스 수베로 한화 이글스 감독이 선수단과 다시 만났다. 수베로 감독은 30일(현지시각) 미국 애리조나주 벨벵크 파크로 왔다. 벨뱅크 파크는 한화 선수단의 스프링캠프 장소다.
지난해 신축된 스포츠컴플렉스로 한화 선수단은 스프링캠프 기간 동안 야구장 3면과 실내 웨이트 트레이닝장, 회복을 위한 치료시설 등을 사용한다.
수베로 감독은 이날 코칭스태프와 스프링캠프 시설 답사에 나섰고 만족해했다. 그는 "구단이 많은 공을 들여 장소를 선택했다는 생각이 든다"며 "정말 좋은 선택을 해줬다. 이런 좋은 시설에서 시즌의 시작을 연다는 것이 선수들에게도 새로운 계기로 작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베로 감독은 또한 "구단에서 자유계약선수(FA) 영입으로 인한 전력보강과 함께 이런 좋은 시설에서 훈련을 진행하게 해준 점에 고마움을 느낀다"며 "이제 마무리캠프 이후 중단했던 훈련을 다시 시작해야 한다. 새로운 코치들, 새로 합류한 선수들과 함께 더욱 단단한 팀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선수단은 오는 2월 1일부터 본격적으로 스프링캠프 일정에 들어간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화, 버치 스미스와 계약 총액 100만 달러
- 한화, 새 외국인 타자 오그레디 영입 총액 90만 달러 계약
- 한화, 2월 1일 미국·일본 스프링캠프 시작…3년만에 해외 전훈
- 한화 김민우·정은원 '연봉 2억' 진입 재계약 대상자와 모두 계약
- [국감2024] 정진석 "아무 문제 될 것 없는 녹취록" vs 박찬대 "대통령실 실장 답다"
- [포토]대화하는 추경호-배준영
- [포토]국회 운영위 대통령비서실·국가안보실·대통령 경호처 종합 국정감사
- 마포구, 환경단체와 함께 '쓰레기 소각 반대' 포럼 개최
- [포토]질의에 답변하는 김성훈 대통령 경호처 차장
- [포토]질의에 답변하는 정진석 비서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