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국제영화제, 마스크 가급적 착용 권고 [연예뉴스 HOT]
유지혜 기자 2023. 1. 31. 0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권고로 전환되면서 4월 27일부터 5월 6일까지 열리는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에서는 마스크를 벗고 영화를 관람할 수 있게 됐다.
다만 관람객의 건강을 위해 '가급적 착용'을 안내하는 등 정부 지침보다 한 단계 높은 수준의 방역 체계가 운영될 전망이다.
30일 전주국제영화제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티켓 예매가 이뤄지는 홈페이지에 이러한 내용의 안내문을 게시하고, 영화관 입구부터 상영관 앞까지의 동선에 안내문을 부착할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권고로 전환되면서 4월 27일부터 5월 6일까지 열리는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에서는 마스크를 벗고 영화를 관람할 수 있게 됐다. 다만 관람객의 건강을 위해 ‘가급적 착용’을 안내하는 등 정부 지침보다 한 단계 높은 수준의 방역 체계가 운영될 전망이다. 30일 전주국제영화제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티켓 예매가 이뤄지는 홈페이지에 이러한 내용의 안내문을 게시하고, 영화관 입구부터 상영관 앞까지의 동선에 안내문을 부착할 예정이다. 상영관 내 인원 조정이나 띄어 앉기 등도 고려하고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용식, 딸 결혼 반대 왜?…이수민 오열→녹화 중단 사태 (조선의 사랑꾼)
- ‘돌싱글즈3’ 전다빈, 깜짝 놀란 수영복 자태 “여름 핫 걸” [DA★]
- 이수근 MBTI에 킹받았나 “피 뽑는 혈액형 더 과학적” (물어보살)
- ‘레깅스 여신’ 지원이 “레깅스에만 수억 원, 찢어버리고 싶다” (진격의 언니들)
- 정미애, 설암 3기 혀 절제…얼굴 불균형-경직 호소 (인간극장)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