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주연테크, 뷰소닉 4K 게이밍 빔프로젝터 2종 출시 外

서민지 2023. 1. 30. 18: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연테크가 공식 유통 계약을 체결한 미국 비주얼 솔루션 기업 뷰소닉과 함께 4K 게이밍 빔프로젝터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4K 게이밍 빔프로젝터 VX250-4K, VX350-4K은 각각 3천800, 3천900 안시루멘의 고광량 제품이다.

신제품은 이중 압력이 탑재된 '더 핏 듀얼프레셔'와 일반 압력이 적용된 '더 핏' 밥솥 2종으로 출시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주연테크, 뷰소닉 4K 게이밍 빔프로젝터 2종 출시

주연테크가 공식 유통 계약을 체결한 미국 비주얼 솔루션 기업 뷰소닉과 함께 4K 게이밍 빔프로젝터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4K 게이밍 빔프로젝터 VX250-4K, VX350-4K은 각각 3천800, 3천900 안시루멘의 고광량 제품이다.

주연테크, 뷰소닉 4K 게이밍 빔프로젝터 2종 출시 [사진=주연테크]

두 제품 모두 HDR/HLG, 4.2ms 초고속 인풋렉과 240Hz 주사율을 지원해 움직임이 많은 액션 영화나 역동적인 게임을 보다 생생하게 시청할 수 있다. 아울러 2만 시간에 달하는 램프 수명으로 효율적인 유지관리는 물론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 에이서, 무안경 3D 게임 모드 지원 앱 '스페이셜랩스 트루게임' 업데이트

에이서가 더욱 사실적이고 생동감 있는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무안경 3D 모드를 지원하는 '스페이셜랩스 트루게임' 애플리케이션의 최신 업데이트 사항을 발표했다. 스페이셜랩스 트루게임은 에이서의 스페이셜랩스 기술이 적용돼 3D 안경 없이도 클릭 한 번으로 애플리케이션에 설치된 게임의 입체적인 3D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스페이셜랩스 트루게임 애플리케이션은 에이서의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프레데터 헬리오스 300 스페이셜랩스 에디션'과 내장형 입체 3D 디스플레이 제품 스페이셜랩스 뷰에서 경험할 수 있다.

◆ 쿠첸, 기능·디자인 완성도 높인 '더 핏' 밥솥 2종 선봬

쿠첸이 압력 기능을 강화하고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적용해 완성도를 높인 '더 핏' 밥솥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이중 압력이 탑재된 '더 핏 듀얼프레셔'와 일반 압력이 적용된 '더 핏' 밥솥 2종으로 출시됐다.

쿠첸 '더 핏 듀얼프레셔' [사진=쿠첸]

각 제품에는 쿠첸 밥솥 기능 중 가장 인기 있는 밥·요리 메뉴 10가지가 내장됐다. 또 3단계 불림, 뜸 조절 옵션이 더해져 소비자 취향에 맞는 부드럽고 구수한 밥맛을 완성할 수 있다.

◆ 샤오미, 레드미 스마트 밴드2·헤어 클리퍼 전문가용 이발기 판매

샤오미가 '레드미 스마트 밴드2'와 '샤오미 헤어 클리퍼 전문가용 이발기'를 오는 31일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레드미 스마트 밴드2는 30가지 이상의 운동 모드를 지원하며 피트니스를 더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운동 시 운동 시간, 칼로리 소모량, 심박수, 산소 포화도 등 여러 정보를 기록하고 관리해 효율적인 운동을 가능케 한다.

샤오미 헤어 클리퍼 전문가용 이발기는 간편하고 스마트한 헤어 관리가 가능하게 한다. 샤오미에서 최초로 사용한 티타늄 도금으로 제작된 세라믹 무빙 블레이드는 산화 및 부식에 강하며, 300시간 이상 사용해도 무리가 없을 정도로 우수한 내구성을 갖췄다. 또 매끄럽고 깔끔한 커팅을 가능케 하는 우수한 절삭력을 제공한다.

◆ 소니코리아, 워크맨 신제품 2종 국내 출격

소니코리아가 한층 향상된 음질과 강화된 배터리 수명을 갖춘 워크맨 신제품 2종 'NW-ZX707'과 'NW-A306' 시리즈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세련된 디자인의 두 모델은 원음에 가까운 고음질의 사운드를 지원한다.

소니 워크맨 'NW-ZX707' [사진=소니코리아]

소니의 고유 기술로 독자 개발된 풀 디지털 앰프 S-마스터 HX는 네이티브 DSD를 지원한다. 광범위한 주파수에서 왜곡과 소음을 줄여 풍부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이는 새로운 고음질 솔더(solder)를 통해 한층 향상됐다. 전작 대비 배터리 성능이 강화돼 스트리밍 기준 NW-ZX707은 최대 22시간, NW-A306은 최대 26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