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해주 퍼시픽오션 골프, '가장 가까운 유럽'서 즐기는 환상 골프

2023. 1. 30. 16:0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해주 블라디보스토크에 국내 기업인 시행사 (주)해중디벨로퍼스가 현지법인 로한전문개발회사를 설립해 36홀(76만평)의 골프장과 150실 규모의 호텔 및 골프텔, 50동의 단독 골프 빌리지 등 최고의 퍼시픽오션 골프&리조트를 만들고 창립 정회원을 모집한다. GOLD 상품은 정회원 1인에 무기명 1인이며, 실속형 상품으로 월 4회 그린피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무료 라운드 후에는 그린피가 70% 할인된 금액으로 무제한 라운드가 가능하다. VIP 상품은 정회원 1인에 무기명 3인이며, 월 8회 그린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월 1회 4인 무기명으로 위임이 가능하고, 무료 라운드 후 그린피가 70% 할인된 금액으로 무제한 라운드가 가능하다.

VVIP 상품은 무기명 4인이며 2인 플레이 및 캐디 지정이 가능하다. 또 월 12회 무료 라운드와 무기명 무제한 라운드가 가능하다. 평생회원으로 클럽하우스 내 레스토랑 30% 할인, 2인 플레이 가능, 지정 캐디 선택 등 혜택이 주어진다. 회원 전담 컨시어지(항공, 숙소, 골프장 예약 전담)를 운영하고, 양도·양수가 가능하며, 공항~골프장 간 무료 송영 서비스, 골프장과 시내 간 무료 서틀버스(카지노 경유) 운행으로 관광과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요트투어 회원 대우 서비스(20~40% 할인)로 바다의 풍광을 누릴 수 있고, 낚시와 선상 파티 등을 즐길 수 있다.

인천공항에서 1시간40분(직항) 만에 도착할 수 있어 접근성이 최고의 장점으로 꼽힌다. 바다, 하늘, 호수, 계곡 의 네 가지 테마로 만들어지는 골프코스는 가장 아름답고, 도전적인 코스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