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에카차이 골프, 창립회원 100명에게 가입금 25% 할인

2023. 1. 30. 16:0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국 방콕 시내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에카차이 골프&컨트리클럽'이 창립회원 100명을 모집한다.

창립회원은 기존 가입 금액인 1800만원에서 25% 할인된 1350만원에 가입할 수 있으며, 정회원 1명과 무기명 3인이 포함된다. 회원 기간은 15년으로 창립회원이 되면 연회비 60만원이 면제된다. 연중 사용 횟수 제한 없이 2인 플레이도 가능하며 회원권 양도·양수가 가능하다. 1인당 라운드 예상 비용은 18홀 기준으로 그린피, 전동카트비(1인 1카트), 캐디피(1인 1캐디), 호텔숙박비, 조식, 송영비 등을 모두 포함해 8만원대다.

에카차이 골프&컨트리클럽은 태국 건설사 1위 기업인 이탈리안타이개발그룹이 소유한 27홀의 프라이빗 골프장이다. 태국 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에서 40여 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방콕 도심권에 위치해 관광, 쇼핑, 한인타운, 전통 마사지 등을 모두 20분 내로 이용할 수 있다. 회원들의 편의를 위해 골프장 내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카차이 골프&컨트리클럽은 '반야트리' 등 2만5000그루의 나무에 둘러싸여 있는 청정 지역으로 이탈리안타이개발그룹이 개발한 골프장으로 방콕 땀초먀 로드에 위치해 있다. 27홀(전장 9962야드) 규모의 중상급 골프장으로 정확성을 요구하는 코스로 구성됐다. 평평하고 타이트한 코스이고 많은 해저드와 벙커로 이뤄져 있다. 모든 홀이 페어웨이 양쪽으로 나무들이 치솟아 상당히 도전적이다.

에카차이 골프&컨트리클럽의 총괄책임자는 "에카차이 골프&컨트리클럽은 방콕 최고의 골프클럽을 만들기 위하여 체계적이고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많은 변화가 이뤄지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