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여행, 한 권으로 마스터하기…'파리 셀프트래블' 최신판 [신간]

김일창 기자 2023. 1. 30. 15: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파리 여행의 길라잡이 '파리 셀프트래블'의 최신판이 출간됐다.

이번 '파리 셀프트래블'은 '믿고 보는 여행 가이드북'이라는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최신 정보 수록은 물론, 낭만의 도시 파리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알차게 담았다.

이 책은 수많은 파리 여행서 중 파리 근교를 가장 상세히 다루고 있는 여행서라고 강조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상상출판 제공.

(서울=뉴스1) 김일창 기자 = 프랑스 파리 여행의 길라잡이 '파리 셀프트래블'의 최신판이 출간됐다.

이번 '파리 셀프트래블'은 '믿고 보는 여행 가이드북'이라는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최신 정보 수록은 물론, 낭만의 도시 파리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알차게 담았다.

'미션 인 파리'(Mission in Paris)에서는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을 상세하게 알려줌과 동시에 파리 랜드마크 10, 로맨스를 부르는 장소, 센 강의 다리들, 개성 넘치는 메트로 여행 같은 맞춤형 테마 여행을 준비했다.

특히 맛집에 진심인 여행객들을 위해 파리에서 꼭 먹어야 하는 음식과 식당 이용법, 메뉴 주문법은 물론 미슐랭 식당과 로컬 식당, 가격대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먹거리까지 다양하게 다룬다.

또 쇼핑객들을 위한 명품숍부터 편집숍까지 다양한 쇼핑 명소를 소개하며 꼭 사야할 쇼핑 품목을 소개한다.

'엔조이 파리'(Enjoy Paris)에서는 △에펠탑에서 개선문까지 △라 데팡스 △시테 섬과 라틴 지구 △몽마르트르 △파리시청에서 레알 △루브르 박물관 주변 △마레 지구 등 파리 내 유명 지역을 상세하게 분류해 구역별 여행법을 안내한다.

파리는 도시를 둘러싼 주변부까지 볼 곳이 많은 도시다. 이 책은 수많은 파리 여행서 중 파리 근교를 가장 상세히 다루고 있는 여행서라고 강조한다.

책은 베르사유 궁전과 몽 생미셸, 지베르니, 생 말로, 루아르 고성, 에트르타, 도빌, 옹플뢰르까지 파리에서 자동차로 당일치기로 갈 수 있는 유명한 지역을 대부분 소개한다.

출판사에 따르면 루아르 고성의 경우 시중 파리 여행서 중 최초로 다뤘다.

'스텝 투 파리'(Step to Paris)에서는 여행을 떠나기 전 마지막으로 확인해야 하는 정보들을 다룬다. 파리 지하철은 한국과 달리 수동으로 문을 열고 닫아야 하는데 이런 작은 정보까지 담겨 있다.

◇ 파리 셀프트래블 / 박정은 저 / 상상출판 / 1만7000원

icki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