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 2차 예고편…'달려라 방탄' 무대 최초 공개

2023. 1. 30. 14: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월드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영화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BTS: Yet To Come in Cinemas)가 '달려라 방탄' ScreenX 예고편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 앞서는 1차 ScreenX 예고편으로 '다이너마이트'(Dynamite) 무대를 선공개, 뜨거운 반응을 이끈 바. 이어 '달려라 방탄' ScreenX 예고편을 추가 공개해 전 세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는 팬클럽 아미(ARMY)의 함성과 함께 전 세계 229개 국가와 지역에서 함께 즐긴 'BTS <옛 투 컴> 인 부산' 콘서트의 폭발적인 무대와 생생한 현장의 열기까지, 그날의 모든 순간을 담아낸 영화이다.

지난해 10월 개최된 'BTS <옛 투 컴> 인 부산' 공연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국내에서 열린 방탄소년단의 첫 함성 콘서트였던 만큼, 여느 때보다 뜨거웠던 관객들의 열기 속에 전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글로벌 축제의 장으로 주목받았다.

'BTS <옛 투 컴> 인 부산' 콘서트는 방탄소년단의 대표곡들이 모두 담긴 역대급 셋리스트로 화제를 모았고, 그 중에서도 콘서트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 '달려라 방탄' 무대는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달려라 방탄'은 방탄소년단 앤솔러지 앨범 '프루프'(Proof)의 수록곡으로, 'BTS <옛 투 컴> 인 부산' 콘서트를 통해 최초로 퍼포먼스가 공개되었다. 방탄소년단은 강렬한 비트에 맞춘 칼군무와 파워풀한 에너지를 발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공개된 2차 ScreenX 예고편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역대급 퍼포먼스 중 하나로 손꼽히는 '달려라 방탄' 무대가 좌, 우, 가운데 3면의 와이드 스크린에 펼쳐져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는 일반 2D 상영과 ScreenX, 4DX, 4DX Screen까지 CGV 특별관 개봉을 확정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영화 중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에 이어 ScreenX 콘텐츠로 개봉하는 두 번째 영화다.

전면 스크린과 두 개의 측면 스크린까지 총 3면으로 구성되어 극대화된 현장감을 제공하는 ScreenX관, 공연 장면과 음악에 맞춰 의자가 움직이는 모션 효과에 환경 효과까지 더해져 압도적 몰입감과 체험을 선사하는 4DX관, 그리고 ScreenX와 4DX의 기능을 모두 탑재한 4DXScreen관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특히 영화 러닝타임 내내 스크린을 꽉 채운 ScreenX 효과가 입혀져, 영화를 관람하는 동안 관객들은 마치 공연장 한 가운데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정보 및 예매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한국은 CGV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글로벌 관객들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의 부산 콘서트 실황을 담은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는 오는 2월 1일 한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 극장에서 개봉한다.

[사진 = 씨제이포디플렉스 주식회사, 씨제이 씨지브이 주식회사]-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