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뤄둔 허니문 올봄 적기…모두투어, 3년만에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 진행

정윤지 여행플러스 기자(jeong.yunji@mktour.kr) 2023. 1. 30. 11:2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년 만에 돌아온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
30개 이상 인기 신혼여행지, 다양한 상품
커플당 최대 150만 원 할인 등 혜택 풍성

올봄에는 미뤄온 신혼여행을 다녀와도 좋겠다.

모두투어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와 코로나19로 인해 신혼여행을 연기했던 신혼부부들을 위해 ‘2023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몰디브 / 사진 = 픽사베이
3년 만에 재개한 이번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는 대표 신혼여행 목적지인 하와이, 몰디브, 발리 등 30여 개의 허니문 여행지를 다룬다. 이에 더해 모리셔스, 크루즈 허니문 등 특수 지역의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혜택도 쏠쏠하다. 선착순 3종 할인 쿠폰팩, 최대 15만 원 즉시 할인, 모두페이 즉시 할인, 신세계 면세점 3만 원 쿠폰 등 커플당 기본 50만 원 이상의 혜택을 준비했다.

여기에 타임 딜 상품을 구매할 경우 커플당 최대 150만 원 할인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타임 딜 상품은 허니문 주요 인기 지역 리조트에서 숙박권을 지원받아 만든 특가 상품이다. 매주 새로운 상품을 공개하며, 선착순 예약으로 진행한다.

가격뿐 아니라 고객 입맛도 고려했다. 가성비를 챙길 수 있는 ‘알뜰 허니문’, 임신부를 위한 ‘베이비 문’, 이색적인 신혼여행 ‘컨셉 허니문’, 백신 미접종자를 위한 ‘백신 Free Zone’, 결혼 증빙 없이도 특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미뤘던 허니문’ 등 다양한 맞춤형 테마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모두투어 허니문 팀은 이번 박람회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매체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상담할 수 있는 상담창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인스타그램을 통한 ‘온라인 상담’과 평일 저녁, 주말 등 편한 시간에 상담할 수 있는 ‘전화상담 신청’ 등이 있다. 아울러 전국에 있는 450개 모두투어 ‘베스트 파트너’에서는 원하는 시간에 대면 상담이 가능하다.

2023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 기획전 / 사진 = 모두투어
장홍석 모두투어 테마사업부 부서장은 “본격적으로 위드 코로나를 맞이하는 올해 봄 허니문 시즌 예약이 급증하고 있어 반드시 예약이 필수”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생애 단 한 번뿐인 해외 신혼여행에서 잊지 못할 행복한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