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꽃보다여행' 출시 9주년 맞아 여행 방송 집중 편성

최다래 기자 2023. 1. 30. 09: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온스타일이 여행 기획 프로그램 '꽃보다여행' 출시 9주년을 맞아 여행 방송을 집중 편성한다고 30일 발표했다.

CJ온스타일은 다음달 3일부터 19일까지 TV·T커머스 채널에서 총 15번의 해외여행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월3~19일 TV·T커머스 채널서 총 15번 해외여행 상품 판매

(지디넷코리아=최다래 기자)CJ온스타일이 여행 기획 프로그램 '꽃보다여행' 출시 9주년을 맞아 여행 방송을 집중 편성한다고 30일 발표했다.

CJ온스타일은 다음달 3일부터 19일까지 TV·T커머스 채널에서 총 15번의 해외여행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은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 수요를 겨냥해 다채로운 상품과 강력한 혜택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꽃보다여행은 지난 2014년 출시 이후로 매 방송마다 인기 여행지를 엄선해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9년 간 누적 주문건수는 약 135만 건을 육박한다. 최근 프리미엄 여행 패키지와 호캉스 상품을 대거 편성해 설 연휴 기간 총 주문금액 약 400억원을 달성하는 진기록을 세운 바 있다. 꽃보다여행은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TV방송 주말 평균 주 3회 편성으로 최근 해외여행 열풍을 더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꽃보다 여행' 론칭 9주년 맞아 여행 방송 집중 편성

또한 CJ온스타일은 다음달 3일부터 19일까지 총 3천만원 상당 여행 지원금을 증정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간 내 TV방송에서는 프로그램당 3명씩 100만원을, T커머스 채널 CJ온스타일플러스에서는 프로그램당 1명에게 50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은 CJ온스타일플러스에서 포문을 연다. 내달 3일에는 최근 인기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호주·뉴질랜드 상품이 준비됐다. 또 오는 4일 TV방송을 통해 서유럽 상품을 선보이고 5일에는 동유럽과 스페인 여행 상품을 방송한다.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오는 15일과 19일 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 합리적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 교육문화사업팀 박성수 상품기획자(MD)는 “TV홈쇼핑을 대표하는 CJ온스타일 기획 프로그램 꽃보다 여행이 벌써 9주년을 맞았다”며 “9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여행 상품뿐 아니라 여행 지원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최다래 기자(kiw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