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의 사랑꾼' 이용식, 딸 이수민 남친 원혁 반대하는 진짜 이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EW 사랑꾼' 이수민이 직접 출격한다.
특히 이용식이 딸의 결혼을 반대했던 진짜 속마음을 공개하자 VCR을 보던 이수민은 폭풍 오열하며 녹화 중단을 요청했고, MC들까지 울컥한 나머지 눈물을 훔쳤다.
아무도 몰랐던 이용식의 딸 이수민에 대한 속마음, 그리고 이용식이 2년간 단 '3초' 만났던 딸의 남자친구 원혁과 과연 대면하는 데 성공했을지는 30일 월요일 오후 10시 TV조선에서 방송될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방송되는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미스터트롯2’ 참가자이자 뮤지컬 배우 원혁과 2년간 열애 중인 이수민이 MC들을 찾아온다. 두 사람은 결혼을 원하고 있었지만, ‘원조 딸바보’인 이수민의 아버지 이용식은 딸의 남자친구를 만나기조차 거부하는 상태였다. 지난 회에서는 방송 녹화 뒤 이수민을 데리러 온 원혁과 이용식이 지하주차장에서 마주칠 뻔하는 ‘일촉즉발’ 상황이 공개되기도 했다.
‘남자친구’라는 단어조차 ‘자극적’이라며 듣기 싫다는 아버지 이용식에 대해 이수민은 “차라리 일단 만나시고 별로면 별로라는 평가라도 해 주면 좋겠다”며 답답해 했다. 아버지의 거부 반응 속에서도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 신청을 했지만, 이수민은 “출연을 밀어붙였더니 아빠 표정이 날 너무 힘들게 한다”고 토로했다.
그러나 딸 없이 ‘조선의 사랑꾼’ 제작진과 만난 이용식은 그 동안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않았던 이야기를 들려줬다. 특히 이용식이 딸의 결혼을 반대했던 진짜 속마음을 공개하자 VCR을 보던 이수민은 폭풍 오열하며 녹화 중단을 요청했고, MC들까지 울컥한 나머지 눈물을 훔쳤다.
아무도 몰랐던 이용식의 딸 이수민에 대한 속마음, 그리고 이용식이 2년간 단 ‘3초’ 만났던 딸의 남자친구 원혁과 과연 대면하는 데 성공했을지는 30일 월요일 오후 10시 TV조선에서 방송될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공개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난 사람이 아니라 짐승을 죽였습니다"[그해 오늘]
- "이 일은 틀리지 않았다"…이효리가 울면서 계속하는 일[헬프! 애니멀]
- "김연경 억울할 것"...김기현, 응원사진 논란에 '文 양념' 꺼내
- 전장연, 오늘 4호선 혜화역서 지하철 시위…출근길 상황은?
- “내 표정 보이기 싫어요, 마스크 계속 쓸 겁니다”
- 원희룡 "내 돈이었으면 이 가격엔…" LH 미분양 고가매입 '직격'
- “성관계 동영상 뿌린다” 협박… 중국인 대학생은 결국
- ‘빅토르 안’ 안현수, 국내 복귀 무산… 성남시 코치직 탈락
- 故 윤정희, 오늘(30일) 가족장…파리 인근 성당서 비공개 진행
- 복수는 모두의 것… 시청자는 왜 복수극을 좋아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