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프레시' 현대백화점 판교점 오픈…"올해 10개 이상 출점"

신민경 기자 2023. 1. 30. 08: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원홈푸드는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크리스피 프레시 현대백화점 판교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일까지 샐러드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착즙주스 4종을 50% 할인 판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샐러드 구매 시 착즙주스 4종 반값 할인
크리스피 프레시, 현대백화점 판교점 오픈.(동원그룹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동원홈푸드는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아삭아삭(crispy)하게 씹히는 신선한(fresh) 샐러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식사대용으로 떠오른 샐러드를 전문 취급하는 카페 브랜드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 '청미채'를 비롯해 동원산업이 어획한 참치와 노르웨이산 연어·국내 대표 조미식품 제조업체 동원홈푸드 삼조쎌텍의 소스 등을 활용해 샐러드를 만든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외식산업 상황에도 불구하고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와 브랜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2020년 론칭 이후 지속 성장했다. 특히 강남·여의도·광화문 등 오피스 상권과 대형 복합몰을 중심으로 출점을 가속화해 현재 13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를 통해 크리스피 프레시 전년 매출은 전년 대비 2배 이상 성장했다.

이번에 오픈하는 매장은 24평 40석 규모다. 유동인구가 많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 위치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국내 현대백화점 점포 중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핵심 점포다. 인근 직장인은 물론 20~40대 방문객들의 유입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크리스피 프레시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건강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젊은 고객층을 겨냥해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매장에서 직접 짜낸 100% 착즙 주스 4종(가든부스트·브라이트업·클렌징 레드·시트러스 파인)을 특화 메뉴로 함께 선보인다. 특히 시트러스 파인은 판교점에서만 판매하는 시그니처 메뉴로 파인애플·오렌지·사과·레몬 등이 들어있어 비타민이 풍부하다.

동원홈푸드는 크리스피 프레시 현대백화점 판교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일까지 샐러드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착즙주스 4종을 50% 할인 판매한다. 2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샐러드 드레싱을 한정 수량 증정한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샐러드를 한 끼 식사로 찾는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올해 10개 이상 매장을 출점해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대표 브랜드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