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더블랙레이블과 전속계약‥태양과 한솥밥

황소영 기자 입력 2023. 1. 30. 08: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보검이 26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한산: 용의 출현' VIP시사회 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한산: 용의 출현'(감독 김한민)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으로 박해일, 변요한, 김성규, 김성균, 김향기, 옥택연, 박지환, 조재윤 등이 열연했다. 7월 27일 개봉. 김진경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ky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2022.07.26/
배우 박보검이 더블랙레이블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더블랙레이블 측은 30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대중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박보검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국내를 넘어 글로벌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박보검 배우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박보검 배우의 매력과 재능이 다양한 만큼 여러 분야와 배우로서의 매력도 더욱 깊어질 수 있도록 더블랙레이블이 가지고 있는 강점과 노하우를 최대한 활용, 전세계를 아우르는 전폭적인 지원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해당 소속사는 총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TEDDY가 설립한 매니지먼트사. 아티스트 태양, 전소미, 자이언티, 알티, 로렌, 빈스, 브라이언체이스, 엘라그로스 등이 소속돼 있다.

박보검은 2011년 영화 '블라인드'로 데뷔해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드라마 '원더풀 마마', '참 좋은 시절', '너를 기억해', '남자친구', '청춘기록', 영화 '명량', '차이나타운', '서복', '원더랜드'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특히 선풍적인 인기를 끈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천재 바둑기사 최택을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깊고 진한 감정 묘사를 몰입도 있게 전해 어남택 앓이 신드롬을 형성했다. 이후 청춘 사극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주인공 왕세자 이영 역을 소화해 믿고 보는 배우의 반열에 오르는 것은 물론 K-POP 스타 이상의 영향력을 발휘했다.

대중적인 호감도가 높은 박보검이 더블랙레이블과 새롭게 손을 잡으며 강력한 시너지를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블랙레이블은 음반에 이어 배우 매니지먼트 사업도 본격화 할 전망이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