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성공한 찐따' 곽튜브, 한강뷰 새집 이사 대공개…"너무 고급져 심장 아프다" 감격

이정혁 2023. 1. 29. 21: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힉폭 피해로 한때 극단적 생각까지 했다던 곽튜브가 한강뷰 새집으로 이사했다.

곽튜브는 28일 자신의 채널에 '성공한 찐따의 한강뷰 이주 대작전' 2편을 통해 이사 과정과 새집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곽튜브는 서울 강서구에서 마포구로 이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유튜브 '곽튜브'
사진 출처=유튜브 '곽튜브'
사진 출처=유튜브 '곽튜브'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힉폭 피해로 한때 극단적 생각까지 했다던 곽튜브가 한강뷰 새집으로 이사했다.

곽튜브는 28일 자신의 채널에 '성공한 찐따의 한강뷰 이주 대작전' 2편을 통해 이사 과정과 새집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곽튜브는 서울 강서구에서 마포구로 이사하게 됐다고 밝혔다.

"감회가 새롭다. 세계여행 재작년에 끝나고 나서 잘 돼서 괜찮은 빌라에 처음으로 살게 된 건데, 더 잘 돼서 더 좋은 집으로 가게 됐다. 유튜브 웹예능 촬영이 강남이나 마포에서 많은데 강남이면 지금 집에서 차 막히면 2시간도 걸려서 마포로 이사 가게 됐다"고 이사를 결심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이전 빌라는 주차의 어려움 또한 컸으나, 곽튜브가 새로 이사한 집은 한강이 보이는 고층 오피스텔. 곽튜브는 "22평인데 오피스텔이라 그런지 전에 살던 집 17평과 크기가 비슷해 보인다"며 "그래도 안에 내부 구조가 너무 고급져서 지금 심장이 아프다. 여기 사는게 맞나 내가"라며 감격해했다.

또 곽튜브는 고급 가구로 안마의자를 설치하며 "이번에 베트남 여행을 빠니보틀, 노홍철 형이랑 여행 다녀왔는데 안마의자를 선물해주셨다"며 "TV에서 보던 사람과 여행 간것도 놀라운 일인데 선물까지.. 공짜라서 더 좋다"며 행복해했다. 이어 "사실 부모님께 보내드릴까 했는데 제가 부모님은 안마 의자를 사드렸었다. 그래서 제가 받았는데 이게 더 좋은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앞서 tvN '유퀴브온더블럭'에 출연한 여행 유튜버 대사관에서 일하던 곽튜브는 해외여행의 꿈을 꾸게 된 계기로 학교 폭력을 언급했다. 곽튜브는 "제가 해외여행 보다는 해외에 대한 꿈을 가졌던 게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때 학교 폭력을 당했다. 애들한테 항상 맞고 살아서 고등학교 1학년 때 자퇴를 했다. 자퇴하고 나서 집에 박혀서 아무것도 안 하고 게임하고 해외 축구만 봤다. 해외 축구를 보다 보니까 외국 나가서 한국인이 없는 데서 지내고 싶다고 생각했다"며 눈물을 보였다. 이어 그는 학교폭력 피해자들을 향해 "자기 잘못이 아니라고 생각했으면 좋겠다. 보통 원인을 자신에게서 찾는다. '쟤네는 안 맞는데 왜 나만 때릴까'라며 자신을 비하할 수도 있지만, 그게 아니다"라고 위로의 말을 남기기도 했다.

곽튜브는 129만 구독자를 보유한 대형 여행 유튜버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유튜브 '곽튜브'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