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안심→장어 혼밥...임신한 줄 알더라” (런닝맨)

김한나 기자 2023. 1. 29. 19: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방송 캡처



‘런닝맨’ 전소민이 임신 의혹을 받았다.

2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대세 걸그룹 아이브가 출격해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요정 계보를 이어가는 맏언니 가을은 혼밥 장인이라며 “아직 깨보지 못한 게 고깃집을 못 가봤다”라고 말했다. 그 말에 전소민은 안심부터 장어까지 혼자 구워봤다며 “1인분 시키고 죽을 포장 해서 왔다. 나 임신한 줄 아시더라고”라고 말해 리액션 마비를 일으켰다.

안유진은 급체할 것 같은 전소민 멘트에 “내 롤모델”이라고 외쳤다. 고교 시절 얼짱으로 통했던 가을에 멤버들도 처음 안 사실이라 말했다.

여자 친구들 사이에서 유독 인기였던 가을에 유재석은 “소민이도 지효도 얼짱 출신이다. 얼짱 선배네!”라고 외쳤고 하하는 송지효에게 “얘는 짱 출신이다”라고 폭로했다.

학창 시절 타이틀을 묻자 레이는 “전 친구가 없었어요”라고 말해 숙연하게 했다. 정신 바짝 차리고 레이 질문에 나선 유재석은 “본명이 나오이 레이”라며 질문지를 눈도 못 마주치고 정독했다.

SBS 방송 캡처



그는 “내가 질문하기 두려운 상대 만나기 쉽지 않은데 두렵다”라고 말했고 네 글자 단어를 좋아하는 레이는 “아무래도를 좋아한다. 네 글자라서요”라며 또다시 토크 벽을 세웠다.

사자성어 책 하나 갖다 주라는 김종국에 유재석은 격세지감을 물었으나 레이는 “그런 거는 안 멋있어요”라고 솔직 담백하게 답했다.

비주얼을 개인기라 쓴 장원영은 누가 부를 때 뒤돌아보는 모션을 취했고 홍보팀에서 카메라 셔터를 갈겨 검거됐다.

다른 느낌으로 자체 슬로를 선보인 장원영에 하하는 “진짜 예쁘다. 미주랑 대기실에서 TV 보는데 원영이가 나온 거야. 미주가 보더니 ‘아휴, 다 가졌다 다 가졌어’라고 했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SBS에서 방송된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