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하이키, 4人 4色 매력 넘치는 무대

곽현수 2023. 1. 29. 17: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키(H1-KEY)가 4인 4색 장미빛 매력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다.

하이키는 29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무대를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키(H1-KEY)가 4인 4색 장미빛 매력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다.

하이키는 29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하이키는 한층 더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눈빛을 장착, 한시도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한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블랙 앤 레드 착장으로 섹시미와 카리스마를 동시에 사로잡은 하이키는 당당한 매력으로 '인기가요' 무대를 채웠다.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는 시간이 흐를수록 글로벌 K팝 팬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전 세계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상황이다.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는 최근 중국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QQ뮤직 한국 차트 3위를 시작으로 멜론 신곡 차트 34위, 일간 차트 400위대에 진입하며 연인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뿐만 아니라 미니 1집 'Rose Blossom'은 터키와 바레인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이어 싱가포르, 멕시코, 호주, 태국 등 7개국 아이튠즈와 애플 뮤직 톱 앨범 상위권을 차지하면서 리스너들에게 귀호강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오늘(2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김종서, 뉴진스(NewJeans), 류지현(RYU JIHYUN), 몬스타엑스(MONSTA X), cignature(시그니처), 아일리원(ILY:1), Espero(에스페로), AIMERS, XG, 예성, 이승윤, 이지영,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프림로즈, H1-KEY(하이키) 등이 출연했다.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