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은 절대 안돼"…마돈나·메간 폭스 등 데뷔 반대한 할리우드★의 부모들[SC할리우드]

고재완 2023. 1. 29. 16: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에서나 미국에서나 부모에게 자녀들은 '걱정스런 존재'인가보다.

미국의 한 온라인 연예 사이트는 '부모가 경력을 망친 스타'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연예계 데뷔를 반대했던 스타의 부모님에 대해 분석했다.

그레이엄이 집은 엄격한 카톨릭 가정이었고 그의 부모는 그레이엄이 언젠가 수녀가 되기를 바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한국에서나 미국에서나 부모에게 자녀들은 '걱정스런 존재'인가보다. "연예인을 하고 싶다"는 자녀들을 반대하는 일은 미국에서도 비일비재하니 말이다.

미국의 한 온라인 연예 사이트는 '부모가 경력을 망친 스타'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연예계 데뷔를 반대했던 스타의 부모님에 대해 분석했다.

할리우드 톱스타 제니퍼 로페즈는 한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대학에 가고 싶지 않았고 댄스를 하고 싶었다. 그래서 당시 나는 집에서 나왔고 댄스 스튜디오의 소파에서 쪽잠을 잘 수 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후 로페즈는 부모와 화해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니퍼 로렌스도 그랬다. 로렌스는 한 인터뷰에서 "나는 켄터키 시골 마을에 살았다. 당연해 가족들은 내가 영화배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내가 14살때 '뉴욕에 가서 배우가 되고 싶다'고 말했을때 부모님은 탐탁치 않아 했다"고 말했다. 그래서 로렌스는 14세에 뉴욕으로와서는 베이비시터를 하며 돈을 모았다. 로렌스는 "엄마는 항상 내가 실패해서 집으로 돌아오길 바랐다"고 말했다.

할리우드 배우 헤더 그레이엄은 영화 '부기 나이트'라는 영화에서 포르노 배우를 연기하며 데뷔했다. 부모는 그레이엄이 이 영화에 출연하는 것을 적극 반대했다. 그레이엄이 집은 엄격한 카톨릭 가정이었고 그의 부모는 그레이엄이 언젠가 수녀가 되기를 바랐다. 하지만 그레이엄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집을 떠나 부모와 연락을 끊어버렸다.

마동석과 함께 MCU 영화 '이터널스'에 출연한 젬마 찬 역시 마찬가지였다. 찬은 한 인터뷰에서 "부모님은 처음에 나는 변호사, 동생은 회계사가 되길 발랐다. 하지만 나는 런던드라마센터로 갔고 동생도 홍보일을 하기 위해 떠났다"며 "내가 배우가 된다고 했을 때 아버지와 나는 몇달 동안 서로 대화를 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팝스타 마돈나는 "내 계모는 내가 결혼할때까지 소형 여성용품도 쓰지 못하게 했다. 내가 유명해졌을 때도 아버지는 내가 성공했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았다. 그리고 그런 이야기를 하는 것을 의도적으로 피했다"고 전했다.

'트랜스포머'시리즈로 스타덤에 오른 세계적인 섹시스타 메건 폭스가 엄격한 가정에서 태어났다는 것은 많이 알려지지 않았다. 폭스의 어머니는 그의 잠재력을 의심했다. 폭스는 뉴욕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어머니는 내가 성공할 것이라고 절대 믿지 않으셨지만, 나는 그것을 전혀 의심하지 않았다"며 "난 한 번도 우울해 본 적이 없다.나는 나만의 것이다. 나 같은 사람이 또 있지는 않다"고 강조했다.

폭스는 "'나쁜녀석들2'에 출연했을 때 나는 비키니를 입었다. 그리고 폭포 아래서 촬영을 시켰다. 하지만 나는 이 영화에 출연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했다"며 "결국 어머니도 내 꿈을 실현시켜주기 위해 LA로 이사를 했다"고 털어놨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사진=마돈나, 메간폭스, 헤더그레이엄, 제니퍼 로페즈 개인 계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