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타스캔들’ 지일주, 정경호 안티 계획적 음해 어쩌나 [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일주가 정경호 안티로 계획적 음해했다.
1월 28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 5회(극본 양희승 여은호/연출 유제원)에서 진이상(지일주 분)은 최치열(정경호 분) 뒷조사에 열을 올렸다.
일타강사 최치열의 그림자에 가려진 진이상은 동료들과 함께 최치열 뒷조사를 했다.
최치열에 대한 별다른 소식이 없자 진이상은 "스토리는 내가 만들겠다"며 음해를 작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일주가 정경호 안티로 계획적 음해했다.
1월 28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 5회(극본 양희승 여은호/연출 유제원)에서 진이상(지일주 분)은 최치열(정경호 분) 뒷조사에 열을 올렸다.
일타강사 최치열의 그림자에 가려진 진이상은 동료들과 함께 최치열 뒷조사를 했다. 최치열에 대한 별다른 소식이 없자 진이상은 “스토리는 내가 만들겠다”며 음해를 작정했다.
한 동료는 “대어 하나 낚은 것 같긴 하다. 10년 전에 최치열이 조교로 있을 때 최치열과 각별했던 여학생이 투신했다. 최치열이 잘리고 학원 떠난 직후 일이다. 올케어 수업에서도 이영민과 부딪혔다. 엮으면 뭐 하나 나오지 않겠냐”며 이영민 죽음과 최치열을 엮으려 했다.
불량한 수업태도로 최치열의 지적을 받은 이영민은 그날 밤 의문의 쇠구슬 테러를 당하며 투신 사망했지만 국회의원인 이영민 조부가 일이 커지질 않길 바라며 급히 사건 종결 쇠구슬 테러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은 상태.
그 사건을 최치열에게 악의를 품은 진이상이 악용 최치열의 위기를 예고했다. 방송말미 예고편에서는 최치열이 인터넷 게시글에 경악하고, 진이상이 “최치열이 일가족을 몰살시킨 거나 마찬가지”라고 말하는 모습이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사진=tvN ‘일타 스캔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지우 4살 딸→차예련♥주상욱 6살 딸 공개 ‘폭풍 성장’(연중 플러스)[결정적장면]
- 임영웅, 전교 5등 한가인→성대 출신 송중기 꺾고 ‘KBS 발굴 스타’ 1위(연중)[어제TV]
- ‘오징어게임’ 실사판 참가자, 성관계 발각돼 쫓겨났다[할리우드비하인드]
- ‘나솔’ 10기 옥순, 구 썸남-현 남친과 소주…쿨한 술자리 “이거 맞아?”
- 조혜련 “동생 조지환 32시간마다 부부관계 요구‥활력 비결=굴”(편스토랑)[결정적장면]
- 한효주, 숏컷으로 확 달라진 이미지‥민낯에도 청순하네
- 박민영, 결별 후 편안해진 표정‥청량한 미소 여전하네
- 김혜수, 궁전 같은 집에서 나홀로 패션쇼‥사람 홀리는 눈빛
- ‘이수근♥’ 박지연 “신장 이식, 문페이스 부작용 극복…필러 맞았다 다 흘러내려”
- 김승현 아내 장정윤, 단호한 며느리 “시어머니라도 용납 못해”(걸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