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항준, ♥김은희 등장에 안절부절 “누가 감히 녹화하는데 했더니…”(알쓸인잡)[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항준 감독이 김은희 작가 등장에 긴장해 웃음을 안겼다.
1월 27일 방송된 tvN 예능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인간 잡학사전'(이하 '알쓸인잡')에서는 김상욱, 이호, 심채경이 RM, 장항준과 김은희 작가 작업실에 모였다.
장항준은 "한국의 스티븐킹, 한국의 아가사 크리스티, 한국이 낳은 거장 김은희 작가 작업실이다"고 소개하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RM 역시 "김은희 작가님 팬이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장항준 감독이 김은희 작가 등장에 긴장해 웃음을 안겼다.
1월 27일 방송된 tvN 예능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인간 잡학사전'(이하 '알쓸인잡')에서는 김상욱, 이호, 심채경이 RM, 장항준과 김은희 작가 작업실에 모였다.
이날 장항준은 유독 긴장한 모습으로 패널들을 반겼다. 장항준은 "한국의 스티븐킹, 한국의 아가사 크리스티, 한국이 낳은 거장 김은희 작가 작업실이다"고 소개하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심채경은 "언제 제가 여기 또 와 보겠나"라며 웃었다. RM 역시 "김은희 작가님 팬이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그때 집주인 작가 김은희 작가가 잠깐 지나갔다. 장항준은 안절부절 못하더니 "조금 이따가 인사는 따로. 누가 감히 녹화하는데 했는데 집주인이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장항준은 "MC를 하면서 가장 신기했던 건 뭘 물어보면 기다렸다는 듯이 대답하는 거다"고 말했다.
RM은 "제일 인상 깊었던 건 이호 선생님의 단어 풀이다. 라틴어, 언어학 전공인 줄 알았다. 예상문제를 공부하고 어휘를 정리해 오는 건 아닌지"라고 물었다.
이를 들은 이호는 "버릇이 들었다. 단어를 사전에 찾아서 보는 게 패턴이었다"고 웃었다.
심채경 역시 "우리가 이야기하고 있으면 어원을 짚어주니까 재밌었다"고 전했다. 장항준은 "그래서 제 주변 사람들은 짰냐고 하더라"라고 말했고, 그러자 RM은 "그게 더 소름이다"고 맞장구 쳐 웃음을 안겼다.
(사진=tvN 예능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인간 잡학사전'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지우 4살 딸→차예련♥주상욱 6살 딸 공개 ‘폭풍 성장’(연중 플러스)[결정적장면]
- 임영웅, 전교 5등 한가인→성대 출신 송중기 꺾고 ‘KBS 발굴 스타’ 1위(연중)[어제TV]
- ‘오징어게임’ 실사판 참가자, 성관계 발각돼 쫓겨났다[할리우드비하인드]
- ‘이수근♥’ 박지연 “신장 이식, 문페이스 부작용 극복…필러 맞았다 다 흘러내려”
- 김승현 아내 장정윤, 단호한 며느리 “시어머니라도 용납 못해”(걸환장)
- 서장훈 “모든 게 내 잘못” 연대 후배들에 사과(명동사랑방)
- 현실판 ‘더 글로리’ 학폭 피해 스타의 고백, 네 잘못이 아니야[스타와치]
- ‘미스트롯’ 善 정미애, 설암 3기 충격 “8시간 대수술+혀 절제”(인간극장)
- 윤혜진, 엄태웅과 괌 여행 중 대판 싸웠다 “딸과 둘이 밥 먹어”(왓씨티비)
- 송중기, 팬카페 생긴 성대 재학시절 공개 “아나운서가 꿈”(연중)[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