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에 대변 싸고 도망친 女승객, 남친에 전화하니 안 믿어(진상월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다 하다 택시에 대변을 싸고 도망친 승객도 있었다.
1월 27일 첫 방송된 MBN 시사 교양 프로그램 '우리가 몰랐던 세계-진상월드'(이하 '진상월드') 1회에서는 택시 기사들이 실제 겪은 충격적인 승객 진상 일화들이 공개됐다.
이날 택시기사들은 승객들의 구토로 인한 피해담들을 전했다.
이때 8년 차 택시기사 진장은 씨는 지금까지가 "위로 나온 이야기라면 제 얘기는 밑으로 나온 얘기"라고 입을 열어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하다 하다 택시에 대변을 싸고 도망친 승객도 있었다.
1월 27일 첫 방송된 MBN 시사 교양 프로그램 '우리가 몰랐던 세계-진상월드'(이하 '진상월드') 1회에서는 택시 기사들이 실제 겪은 충격적인 승객 진상 일화들이 공개됐다.
이날 택시기사들은 승객들의 구토로 인한 피해담들을 전했다. 앞좌석에서 토를 해 히터에 이물질이 들어가는 바람에 대시보드를 탈거하고 스팀청소를 한 일화부터 승객이 한 토를 얼굴에 뒤집어써 입에도 토가 들어갔던 충격 사건까지.
이때 8년 차 택시기사 진장은 씨는 지금까지가 "위로 나온 이야기라면 제 얘기는 밑으로 나온 얘기"라고 입을 열어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김구라는 "충분히 그럴 수 있다. 사실 참을 수 없는 것 아니냐. 연예인 에피소드 토크를 하면 똥 산 게 많다"며 애써 이해하려 했으나, 진장은 씨는 술을 마시지 않은 한낮에 벌어진 일이라고 밝혀 모두가 이마를 짚게 만들었다.
진장은 씨는 "낮게 30대 초반 여성분이 (탔다). 저희는 의자를 앞에 당겨놓아 여유공간이 있다. 공간이 있으니까 내려와 앉아 휴대폰을 보더라. '설마'라는 생각을 했다. 도착을 했는데 그 여자분이 내리곤 후다닥 뛰더라. (뒷좌석을) 봤더니 갈색 슬러시 같은 게 있더라. 만져봤는데 슬러시는 아니었다. 뒤에서 나온 거더라. 놀라서 앱을 불러주는 회사에 전화해 (상담원에게) '손님이 뭘 두고 내렸다'고 했다. '뭘 놓고 내렸냐'고 하길래 '똥을 두고 내렸다'고 했다. 전화번호를 알려주더라"고 회상했다.
전화를 받은 건 승객이 아닌 그녀의 남자친구였다. 남자친구가 택시를 불러줬던 것.
진장은 씨는 "남자친구는 안 믿었다. 만난 지 2주됐다는 거다. 더 안 믿지. 온갖 번뇌가 지나갔을 거다. 사진을 보내줬다. '당신 여자친구가 똥을 놔두고 내렸다'고 '전화번호를 알려달라'고. 그러니까 알려주더라"며 "여자분에게 전화를 했다. '똥을 싸고 가시면 어떡하냐'고 하니까 두 마디도 안 하더라. (대뜸) '얼마면 됩니까'(라고 하더라)"고 밝혀 모두를 경악시켰다. (사진=MBN '우리가 몰랐던 세계-진상월드'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지우 4살 딸→차예련♥주상욱 6살 딸 공개 ‘폭풍 성장’(연중 플러스)[결정적장면]
- 임영웅, 전교 5등 한가인→성대 출신 송중기 꺾고 ‘KBS 발굴 스타’ 1위(연중)[어제TV]
- ‘오징어게임’ 실사판 참가자, 성관계 발각돼 쫓겨났다[할리우드비하인드]
- ‘이수근♥’ 박지연 “신장 이식, 문페이스 부작용 극복…필러 맞았다 다 흘러내려”
- 김승현 아내 장정윤, 단호한 며느리 “시어머니라도 용납 못해”(걸환장)
- 서장훈 “모든 게 내 잘못” 연대 후배들에 사과(명동사랑방)
- 현실판 ‘더 글로리’ 학폭 피해 스타의 고백, 네 잘못이 아니야[스타와치]
- ‘미스트롯’ 善 정미애, 설암 3기 충격 “8시간 대수술+혀 절제”(인간극장)
- 윤혜진, 엄태웅과 괌 여행 중 대판 싸웠다 “딸과 둘이 밥 먹어”(왓씨티비)
- 송중기, 팬카페 생긴 성대 재학시절 공개 “아나운서가 꿈”(연중)[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