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영, 여심 저격 제대로...'우월한 기럭지+설레는 눈빛'

유정민 2023. 1. 27. 22: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재영이 여심을 제대로 저격한다.

LG유플러스 스튜디오X+U의 새 오디오 드라마 '썸타임즈'의 첫번째 에피소드 '헤어져서 팝니다'에서 이준표 역을 맡은 김재영이 포스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유정민 기자]

배우 김재영이 여심을 제대로 저격한다.


LG유플러스 스튜디오X+U의 새 오디오 드라마 '썸타임즈'의 첫번째 에피소드 '헤어져서 팝니다'에서 이준표 역을 맡은 김재영이 포스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김재영은 우월한 기럭지로 롱코트 패션을 완성, 넓은 어깨에 장발의 헤어스타일링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지는 사진 속에서 듯 전화 통화를 나누는 그는 옅은 미소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또 누군가를 바라보는 그의 달콤한 눈빛은 설렘을 유발하고 있는 것.


오디오 드라마 '썸타임즈'는 죽은 연애 세포도 살려낼 썸남과 썸녀의 고막 설렘 로맨스 시리즈로 김재영과 함께 하는 에피소드 '헤어져서 팝니다'는 하기 힘든 한정판 커플 팔찌를 중고마켓에서 구매하려던 이주아(윤소희)가 판매자 이준표와 만난 자리에서 남자친구의 바람을 목격하고, 이와 비슷한 일을 겪은 경험이 있는 이준표가 이주아에게 마음이 쓰이면서 시작되는 두 사람의 썸 이야기.


김재영은 남 일에는 관심이라곤 없는 차가운 듯하지만 '썸녀'에게는 따듯하고 정이 넘치는 예측불가 매력을 지닌 인물 이준표 역을 맡았다.


'헤어져서 팝니다'를 김재영은 특유의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와 오디오 드라마라는 신선한 장르로 팬들에게 설렘 선사할 것으로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오디오 드라마 '썸타임즈-헤어져서 팝니다'는 오는 30일 국내외 오디오 플랫폼을 비롯해U+모바일tv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