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아, 건강미 가득 '바디프로필' 공개 "100일 동안 체지방 5% 감량"(초아CHO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초아가 보디프로필을 찍었다.
27일 '초아 CHOA'에는 '초아 바디프로필 복근은 거들 뿐..100일간 체지방률 5% 감량하고 마른비만 탈출합니다!! | 먹방주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인바디 결과, 초아는 100일 동안 체지방률 5%를 감량해 체지방률 20%대를 탈출, 8.8%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그룹 AOA 출신 초아가 보디프로필을 찍었다.
27일 ‘초아 CHOA’에는 ‘초아 바디프로필 복근은 거들 뿐..100일간 체지방률 5% 감량하고 마른비만 탈출합니다!! | 먹방주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초아는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뽐내며 보디프로필 찍기에 나섰다.
촬영 전 체육관으로 향하던 초아는 “감자탕이 얼마나 먹고 싶던지”라고 군침을 흘리며 “보디프로필 찍기 전에 인바디가 얼마나 바뀌었는지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체육관 가서 인바디 먼저 재려고 한다. 여러분들과 약속했으니까 열심히 운동했다는 것 보여드리고 2023년 상큼하게 건강한 몸으로 시작하려고 한다”고 힘을 냈다.
인바디 결과, 초아는 100일 동안 체지방률 5%를 감량해 체지방률 20%대를 탈출, 8.8%를 기록했다. 체중 또한 48.5kg서 44.4kg으로 떨어졌다.
스튜디오로 이동해 촬영 전 마지막 운동으로 근육을 짜낸 초아는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건강미를 뽐냈다. 양치승 트레이너도 촬영장을 찾아 도움을 줬다.
촬영을 끝낸 초아는 “체지방 20% 안으로는 들어왔는데 원래 목표했던 근력 2kg 늘리는 것는 도달하지 못했다. 100일 프로젝트는 끝났지만 앞으로도 운동을 계속할 예정이다”라고 향후 계획도 밝혔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서하얀 "다이어트할 때 보조제 도움 받아..다음날 배변활동도 좋아" 솔직 고백(서하얀
- '이수근♥' 박지연 "스테로이드 부작용으로 문페이스..투석 후 윤곽 주사 맞기도" 솔직 고백
- 한지혜, '18개월 딸'에 엄한 훈육..리얼 육아에 초췌한 근황(한지혜HanJiHye)
- '김호진♥' 김지호, 상체 비틀어 반대 손 반대 발 잡기.. 48세에 유연성 '대박'
- [단독] 후크 대표에 주식 증여받은 이선희 딸, 2월 결혼
- '괌 여행' 윤혜진 "엄태웅과 또 대판 싸우고 딸과 둘이서 밥 먹었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