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기술력 및 연구개발 통해 FRP 복합소재 선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고 복합소재 전문가들로 구성된 FRP 복합소재 제조전문기업 케이에프컴스는 독보적 기술력과 생산 시스템을 토대로 복합소재 관련 토털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제품을 제조해 글로벌 복합소재 시장 확대에 기여하고 있으며 '인발성형(Pultusion)'이라는 독특한 공법으로 케이에프컴스만의 제품들을 만들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 복합소재 전문가들로 구성된 FRP 복합소재 제조전문기업 케이에프컴스는 독보적 기술력과 생산 시스템을 토대로 복합소재 관련 토털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ISO 9001:2015, ISO14001: 2015 인증, 벤처기업인증 등을 바탕으로 산업 전반에 활용되는 GFRP, 탄소섬유를 이용한 CFRP, 내마모성이 우수한 BFRP, 고강도·고신율을 자랑하는 AFRP 등이 그것이다.
다양한 제품을 제조해 글로벌 복합소재 시장 확대에 기여하고 있으며 ‘인발성형(Pultusion)’이라는 독특한 공법으로 케이에프컴스만의 제품들을 만들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풍력터빈용 FRP KOSꠓBlade와 내식 방수용 KOS-Sheet을 개발하여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원전 오염수 방류는 ‘빙산 일각’… 더 위해한 독물 흘러든다
- 갓난아기 비닐봉지 싸서 유기한 친모 "전 남친 아이, 키울 마음 없었다"
- 38년 돌본 중증장애 딸 살해한 어머니...법원 선처에 검찰도 항소 포기
- 거친 피부의 장근석 "스스로를 부숴 버리고 싶었다"
- '난방비 폭탄' 왜 지금 터졌나…지난 정부 에너지 정책 탓?
- 반려견 짖는 소리 시끄럽다고... 이웃 살해 시도 50대 징역 8년
- '훔치기 쉽다' 소문난 현대·기아차, 미국 시애틀이 소송 나섰다
- 진짜 난방비 폭탄은 아직 터지지도 않았다… '2월 고지서' 어쩌나
- [단독]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코앞... "정부 2년간 아무것도 안 했다"
- 침수 피해 드물던 마을, 해수면 높아지자 가슴까지 물이 덮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