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정통 텍사스 홀덤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N은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를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는 NHN에서 처음 선보이는 정통 텍사스 홀덤 방식 모바일 포커게임이다.
정우진 NHN 대표는 "이용자 눈높이에 맞춰 참신한 재미를 지속 제공하고자 웹보드 게임 라인업을 다양화하고 있다"며 "2023년 첫 신작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를 통해 마인드 스포츠를 즐기는 젊은 층까지 이용자 풀을 확대하고, 마인드 스포츠 장르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과 이해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N은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를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는 NHN에서 처음 선보이는 정통 텍사스 홀덤 방식 모바일 포커게임이다. 두뇌 및 심리 싸움이 필수인 마인드 스포츠 장르 게임이다. 국제 규격인 포커 토너먼트 디렉터 협회(TDA)룰을 기반으로 베팅금액에 제한이 없는 '노 리미트'(No Limit) 룰을 적용했다.
공정한 패 분배가 중요한 게임인 만큼 국제공인기관인 GLI(Gaming Laboratories International)를 통해 난수발생기(RNG) 인증을 받았다. RNG 인증은 패(카드)를 섞는 시스템이 공정한지에 대한 국제 인증이다.
텍사스 홀덤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도 게임 방식 및 기본 규칙, 토너먼트 방법 등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을 제공한다. 매일 온라인 토너먼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정우진 NHN 대표는 “이용자 눈높이에 맞춰 참신한 재미를 지속 제공하고자 웹보드 게임 라인업을 다양화하고 있다”며 “2023년 첫 신작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를 통해 마인드 스포츠를 즐기는 젊은 층까지 이용자 풀을 확대하고, 마인드 스포츠 장르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과 이해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2023년형 에어컨, AI로 에너지 절약·캄테크 잡는다
- 실내에서 합창·응원할때나 확진자 접촉하면 마스크 적극권고
- "2D 현미경을 3D로"…모듈 하나로 수억 절감
- 기아, 작년 영업익 '7조원' 넘었다…현대차와 최대 실적
- 유정복 “'반도체 세계 초일류도시, 인천' 만들어 가겠다”
- 이노디자인, 싱글라이더 골프카트 'INNO-F1' 공개
- LG엔솔, 지난해 영업익 1조 첫 돌파…"올해도 배터리 투자 50% 증액"
- [과학핫이슈]수 많은 '우주 쓰레기' 지구로
- "앤트맨3, 북미 오프닝 스코어 1470억원 예측"
- 美 법무부 '랜섬웨어 네트워크 하이브' 폐쇄...구글 맨디언트 "추가 대응 필요"